[경제 투데이]동원F&B‘싱싱 냉동마트’ 운영 外

  • 입력 2009년 8월 18일 02시 55분


■동원F&B ‘싱싱 냉동마트’ 운영

동원F&B 식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이 국내 인기 냉동 브랜드를 한데 모은 냉동식품 전문코너 ‘싱싱 냉동마트’를 운영한다. 총 12개 브랜드, 60여 개 제품을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입 시 배송은 무료다. 개별 회사 제품을 골라 주문해도 하나의 포장 안에 담아 냉동 배송 받을 수 있다. 동원몰은 다음 달 9일까지 3만 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노블레 포도씨유’(500mL)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가진다. 또 하림의 ‘용가리 치킨’, 하인즈의 ‘토마토 케첩’을 묶어 놓은 ‘용가리세트’와 한성의 ‘해물 떡볶이’, ‘참수라 쫄면’ 등을 묶어놓은 ‘분식세트’도 각각 30%,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진그룹 ‘일우 사진상’ 제정

한진그룹 산하 일우재단은 젊고 유망한 사진작가를 세계적인 작가로 육성하기 위해 ‘일우 사진상’을 제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최종 선발된 2명에게는 상금과 개인전 및 사진집 출판 기회가 제공된다. 접수는 10월 5일부터 21일까지, 일우 사진상 홈페이지(photo.ilwoo.org)에서 하면 된다.

■KT&G ‘Simple Ace 1mg’ 내일 선보여

KT&G는 기존의 ‘Simple’ 담배를 개선한 ‘Simple Ace 1mg’을 19일 내놓는다. 회사 측은 “고품질 숙성 담뱃잎의 부드러운 맛이 가미된 게 특징”이라며 “‘Simple Ace 1mg’ 시판에 맞춰 영호남 일부 지역에서만 판매 중인 ‘Simple Ace’도 전국에 확대 판매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두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갑당 2500원.

■LG생활건강 ‘i-CONNECT’ 사이트 개설

㈜LG생활건강은 외부 아이디어를 받아 기술 개발에 접목시키는 ‘C&D(Connect & Develop)’를 늘리기로 하고 ‘i-CONNECT’ 사이트(iconnect.lgcare.co.kr)를 개설했다고 17일 밝혔다. 시제품이나 완제품 또는 지적재산권을 가진 개인이나 단체가 이 사이트를 통해 제안할 수 있으며 채택되면 보상을 받거나 사업 파트너가 될 수도 있다. 회사 측은 “i-CONNECT를 통해 연간 200건 이상 아이디어가 접수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마켓 내달 12일 고객 초청 골프대회

G마켓이 다음 달 12일 소비자 및 판매자 120명을 초청해 ‘제2회 G마켓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인천 중구 운서동 ‘스카이72 골프장’에서 열리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1일까지 G마켓에서 골프용품을 산 후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AK몰 ‘예비 부부 가이드 서비스’ 제공

AK몰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31일까지 ‘예비 부부를 위한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AK몰은 이를 통해 결혼을 결정한 커플들에게 필요한 절차를 순서대로 정리해 설명하고 AK몰이 추천하는 결혼 상품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