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플래너, 영어뮤지컬 전문가 등 여성취업관련과정 인기

  • 입력 2009년 6월 4일 13시 36분


- 파티플래너로 창업, 취업하기 위한 실질적 노하우 제공

- 영어뮤지컬 전문가, 브로드웨이 뮤지컬 명장면을 통한 실전 영어공연 연출

- 일본어강사, 영어강사, 영어음악지도사 과정도 개강

누구나 한번씩은 ‘나도 파티를 만들고 싶다.’ 혹은 ‘나도 파티에 나가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봤을 것이다. ‘파티’ 문화가 우리 생활에 점차 자리잡으면서 파티플래너라는 직업 또한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있는 상황에 비해, 파티플래너가 되기 위한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다.

여성들의 취업대비과정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동아사회교육원은 『파티플래너 과정(정규5기)』을 통해 기획력과 창의력, 감동서비스를 줄 수 있는 감각적 능력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교육을 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 파티&파티플래너 전문 서적을 저술한 저자 직강으로, 실제로 파티와 이벤트 산업에서 종사해 온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 평소의 고민과 해결 방안을 통하여 쉽고 편안하게 파티를 이해할 수 있게 진행한다. 국내 성공사례 집중 분석을 통해 기수료생들이 실제로 취업 및 창업을 하여 파티플래너 활동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받고 있다. 능력개발카드를 이용하면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으며 개강은 6/9(화)이며 소수인원에 한해 추가 모집한다.

또, 최근에 영어교육과 관련하여 음악, 연극, 뮤지컬 등을 접목한 새로운 교수법을 배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 『Theatre TESOL (영어뮤지컬 전문가)인증 과정』은 연기, 음악, 안무를 이용한 통합영어교육 활용법과 브로드웨이 뮤지컬 명장면을 통한 실전 영어공연 연출법을 배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직교사나 어학원, 보습학원, 유치원, 교습소 공부방 영어강사, 씨어터 영어 전문강사로 이직 혹은 전직 을 희망하는 일반인이나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이 과정은 2008년 동아일보 선정 ‘전국예술회관 예술교육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황수경 영어뮤지컬 체험식 영어교육법을 배울 수 있어 수강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문화센터, 유치원, 어린이 집 또는 영어뮤지컬, 영어연극 프로그램 개설을 원하는 교육기관에 취업 추천을 해주며 6/10(수)까지 추가모집한다.

한편 동아사회교육원은 6~7월에 『패션샵매니저 양성 정규』6/15(월), 『VM 자격증』6/16(화), 『컨택센터 수퍼관리자(2기)』6/16(화), 『전문서비스&세일즈 강사(CS강사)』6/20(토) ,『감성 커뮤니케이션 실무(2기)』6/23(화), 『목조주택건축 이론/자격증(6기)』7/2(목),『퍼스널쇼퍼 전문가(4기)』7/7(화),『증권투자 상담사』7/8(수),『서비스 품질향상 전문가(2기) 』7/14(화),『전문비서 실무/자격증』7/17(금),『일본어강사 양성(2기)』7/17(금),『영어강사 양성(5기) 』7/18(토), 『영어음악지도사3급(5기) 』7/18(토) 개강한다.

각 과정은 온라인 및 전화 등록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과정 안내는 동아사회교육원(www.dongace.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동아사회교육원 교학팀 (02-312-1960~1)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