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에는 발마사지로 마음을 전하는 건 어떠세요?”

  • 입력 2008년 9월 2일 09시 38분


‘제2의 심장, 인체의 축소판’ 이라 불리는 발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하루 종일을 앉아서 일하는 회사원들은 물론 장시간 서서 일하는 교사, 간호사, 매장 직원 등의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현대인들도 발관리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마땅한 것을 찾지 못해 쉽게 잊고 지나치기 쉬웠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1시간 정도의 발마사지와 조용한 공간에서의 휴식으로 몸과 정신을 이완시켜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 버릴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어떨까?

◇합리적인 비용으로 피로 풀고 상쾌함까지, ‘일석이조’

국내 최초 정통 중국 발마사지 전문 브랜드 ‘더풋샵’이 프랜차이즈의 지각변동을 예고하며 주목을 끌고 있다.

웰빙의 한 문화형태로 자리 잡은 발 관리 전문점 더풋샵(www.thefootshop.cn)측은 “20, 30대 직장인과 40, 50대 주부, 그리고 60대 노년층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신(新)문화생활의 공간으로 특히 커플의 데이트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고 전한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실내에서 중국식 정통 발마사지와, 7가지의 전통 중국 차(茶)를 마시는 등 휴식에 효과적인 3박자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도심 한복판에서 중국 문화를 체험하며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상쾌한 기분까지 더할 수 있다.

특히 회원가 2만 2천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1회 40분가량의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본사와 가맹점간의 체계화된 회원관리를 통해 내 집처럼 편안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회원제를 통해 예약 시간에 맞춰 발마사지가 이루어지며, 추가로 전신 마사지나 스포츠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가맹점별 회원권 발행을 통해 회원 티켓 한 장으로 온 가족이 이용가능하고 본사와 가맹점에서 판매하는 상품권을 구입하여 추석이나 설 등 명절을 맞아 지인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효도 선물이나 기념일 선물로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하는 마케팅으로 고객의 욕구 해소

기존의 퇴폐적인 이미지 대신 남녀노소 모든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웰빙 마사지를 지향하고 있는 더풋샵은 마사지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애니버셔리 더풋샵의 장지성 대표는 “본사가 운영하는 발마사지 전문 교육학원을 통해 더 많은 인력을 양성함으로써 안정적인 인력수급 및 가맹점 확대가 가능해졌고 보다 가깝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다”며 “경쟁력 있는 타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서울과 경기지역에 20여 곳의 가맹점을 두고 있는 더풋샵은 오는 9월4일부터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대형마트와 지방 가맹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2-3159-2230)나 더풋샵 홈페이지(www.thefootshop.cn)로 할 수 있다.

사진제공┃㈜애니버셔리 ‘더풋샵’ 동교점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