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키 “할 수 있는 모든 일 성실히 하겠다…다시 한 번 죄송”
코미디언 박나래의 ‘주사 이모’ 불똥을 받은 그룹 ‘샤이니’ 멤버 겸 솔로가수 키(34·김기범)가 주사 이모 A씨로부터 자택에서 진료를 받은 사실을 인정한 데 이어 직접 사과했다. 키는 17일 소셜 미디어에 “요즘 저와 관련해 여러 이야기들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
- 5시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코미디언 박나래의 ‘주사 이모’ 불똥을 받은 그룹 ‘샤이니’ 멤버 겸 솔로가수 키(34·김기범)가 주사 이모 A씨로부터 자택에서 진료를 받은 사실을 인정한 데 이어 직접 사과했다. 키는 17일 소셜 미디어에 “요즘 저와 관련해 여러 이야기들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

그룹 키키(KiiiKiii)가 글로벌 시장에서 음악적 성과를 또 한 번 입증했다.지난 16일 영국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발표한 ‘2025년 베스트 K팝 트랙 30선’(The 30 best K-pop tracks of 2025)에 따르면, 키키의 ‘댄싱 얼론’(DANCING A…

박나래와 샤이니 키가 논란 속 ‘나 혼자 산다’에서 자진 하차한 가운데, 제작진이 두 사람을 제외한 첫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박나래·키 부재가 공식화되며 향후 변화에 관심이 쏠린다.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불법 의료 행위 의혹을 받는 중인 ‘주사 이모’ 이 모 씨에게 진료를 받은 적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2025 MBC 연예대상’ MC 자리에서 하차한다.17일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측은 “MC로 출연 예정이었던 키가 활동 중단 의사를 밝힘에…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최근 불거진 ‘주사 이모’ 친분 의혹에 사과했다.키는 17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요즘 저와 관련해 여러 이야기들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저 역시도 새롭게 알게 된 사실들에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워 좀 더 빠르게…

K-팝 그룹들이 올해 일본 오리콘 연간 앨범 차트를 휩쓸었다.오리콘이 17일 발표한 ‘오리콘 연간 랭킹 2025’(집계 기간 2024년 12월 23일~2025년 12월 15일)에 따르면,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스키즈)의 미니 3집 ‘홀로(Hollow)’가 ‘앨범 …

배우 조여정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 신축 주상복합 ‘브라이튼 한남’ 펜트하우스를 분양받은 사실이 확인됐다. 근저당이 없어 전액 현금 납부로 추정된다.

배우 박보검이 2025년을 빛낸 탤런트로 꼽혔다.리서치회사 한국갤럽은 지난 11월 11일부터 28일까지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1700명에게 올 한 해 가장 활약한 탤런트를 두 명까지 물었고, 17일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박보검은 13.3%의 지지를 얻으며 1위에 …

방송인 풍자가 신인상 수상 이후 10년 지기 친구와 연락을 끊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풍자는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강남언니’ 콘텐츠 ‘칼빌런’에 출연해 ‘친구 빌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2년 전에 MBC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너무 감사한 일이지 않냐”고 운을 뗐다.그는 …

배우 송강이 서울 성수동 ‘서울숲 힐스테이트’를 67억 원에 매입했다. 거래 시점이 6·27 부동산 대책 발표 당일로, 규제 적용 여부가 주목된다.

연매협이 방송인 박나래를 둘러싼 각종 의혹에 대해 “업계 질서를 훼손한 중대한 사안”이라며 우려를 표했다. 불법·갑질 의혹에 엄정 대응을 예고했다.

2026년 새해 극장가 포문을 여는 코미디 영화 ‘하트맨’이 영화의 웃음 포인트를 담은 코미디 심박수 영상을 공개했다. 내년 1월 14일 개봉하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연매협)가 개그우먼 박나래 사태에 유감을 표했다.사단법인 연매협 특별기구 상벌조정윤리위원회는 17일 “최근 논란이 된 박나래 사태 관련 단호히 대처할 것”이라며 “박나래 행위가 대중문화예술산업 풍속과 질서를 흐트러뜨리고 업계 발전을 저해하는 심각한 행위라고 판단했…

“솔직하게 / 무서워 넘어지는 게 / 너희들을 실망시키는 게 / 그래도 내 온 힘을 다해서라도 / 나 꼭 너의 곁에 있을게 / 다시 넘어지겠지만 / 또다시 실수 하겠지만 / 또 진흙투성이겠지만 / 나를 믿어 나는 히어로(hero)니까 (…) / 내가 가진 건 이 노래 한방”(‘앙팡맨’…

방송인 장영란이 JTBC ‘당일배송 우리집’에서 무명 시절의 설움과 눈물을 고백했다. 20년 넘게 외면받았던 과거를 돌아보며 “열심히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온다”고 진솔한 속내를 전했다.

배우 한지민이 WWD 코리아 신년호 커버를 장식했다. 그는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로 ‘신뢰’를 꼽으며 삶의 균형에 대해 이야기했다.

배우 박하선이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국적인 풍경 속 여유로운 일상과 남편 류수영의 현지 일정 모습도 함께 전해졌다.

박나래 전 매니저 갑질 의혹이 확산되는 가운데, 조인성이 과거 예능에서 ‘나래바’ 초대를 재치 있게 거절한 장면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모델 이혜정이 예능에서 남편 이희준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뉴욕에 있어 그를 몰랐다는 첫인상부터, 클럽에서 먼저 뽀뽀하게 된 순간까지 솔직한 연애 비화를 전했다.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프로골퍼 데뷔 소식을 전했다. ‘아빠! 어디가?’로 알려진 송지아는 KLPGA 정회원 등록 후 삼천리 입단식을 치르며 본격적인 투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