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피겨요정’ 곽민정 대회 메이크업 공개…“예뻐졌네”’
더보기

‘피겨요정’ 곽민정 대회 메이크업 공개…“예뻐졌네”’

동아닷컴입력 2011-08-25 10:30수정 2011-08-25 10:5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2011 환태평양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 시니어 여자 싱글에서 우승을 차지한 피겨 요정 곽민정(17, 수리고)의 대회 메이크업이 공개됐다.

곽민정은 바비 브라운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받은 메이크업 개인 레슨을 통해 대회 메이크업을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비 브라운은 곽민정 선수의 특별 요청에 따라 환태평양대회 출전을 앞둔 6월, 7월 2달간 매주 1회씩 본사 소속 아티스트를 통해 메이크업 개인 레슨을 제공했다.

대회 기간 중 선수가 직접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해야 하는 피겨 선수의 특성을 고려해 바비 브라운은 곽민정 선수를 위해 쇼트 프로그램과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의 메이크업 컨셉을 제안했다.

관련기사

이에 곽민정 선수는 메이크업 레슨을 통해 이를 익혀 뉴질랜드에서 열린 환태평양대회에서 본인이 직접 메이크업 솜씨를 뽐냈다.

곽민정 선수의 메이크업 레슨을 담당한 바비 브라운 프로뷰티팀 박기석 아티스트는 “곽민정 선수는 피겨 실력 못지않게 메이크업에도 소질이 있다”며 “짧은 시간 동안 고난이도의 대회 메이크업까지 거의 프로 수준으로 숙지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피겨 선수의 메이크업 시크릿에 대해 곽민정 선수는 “피겨 선수들은 대회 음악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대회 출전 시에는 깨끗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BB크림을 이용한 투명 메이크업과 아이 라이너를 이용해 강하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의 눈매 연출에 신경을 쓴다”고 말했다.

한편, 곽민정 선수는 23일부터 26일까지 중국 광동성 동관에서 열리고 있는 ‘2011 아시안 트로피 피겨 스케이팅 대회’에 참가 중이며 25일 시니어 쇼트 프로그램, 26일 프리 스케이팅 프로그램에 출전한다.

사진출처|바비브라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