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라이프로 편리함이 두배!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 ‘눈길’

  • 입력 2015년 6월 19일 16시 49분


코멘트
▶ 편리한 교통환경, 우수한 교육여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도보로...
▶ 원스톱 라이프를 누리는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 인기 몰이 중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 투시도>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 투시도>
멀리 나가지 않고 집 근처에서 출퇴근, 교육, 쇼핑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라이프가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단지란, 단지 안에서 주거뿐 아니라 문화·여가시설, 상업시설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의 이용이 가능한 단지를 말한다.

따로 시간을 투자하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은 단지 안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한 입지를 선호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부동산 시장에서 입지의 중요성은 무시할 수 없다. 편의시설과 문화생활은 물론 편리한 교통망과 배후수요까지 더해지면 향후 가치가 더욱 높아질 수 밖에 없다”고 전했다.

이런 원스톱 라이프 열풍이 천안 불당에도 불고 있다.

◆ 주거용 오피스텔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에 수요자들 관심 높아
지난 달 30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견본주택 개관 이전부터 분양을 묻는 수요자와 투자자들이 많았다. 중흥종합건설은 지난 2013년 공급한, 1차는 분양을 조기에 완료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고, 지난해 공급한 2차도 완판에 성공하면서 ‘오피스먼트’(오피스텔+아파트)의 강자로 자리매김하였다.

지하 4층에서 지상 49층, 총 8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84㎡ 총 2,050실 규모이다. 천안 지역 내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의 단지이다. 최고 49층의 높이로 개방감과 조망권까지 확보하였다. 천안의 강남이라 불리우는 불당동에 위치한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 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쇼핑시설과 KTX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이 약 500m 거리(직선거리)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지난 3월에는 중흥종합건설이 천안교육지원청과 학교용지 기부채납 MOU를 체결하면서 부지 내에 초등학교가 들어설 계획으로 교육환경 또한 한층 좋아질 전망이다.

여기에 단지 바로 옆에는 부엉공원 및 체육공원, 호수공원 등 녹지공간이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하였다.
모든 침실을 전면에 배치하고, 4-bay 설계를 적용하여, 쾌적성, 조망 등이 우수하다.

또한 대규모 커뮤니티시설에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단지 내 수영장은 불당지역에서는 최초로 들어서게 된다.

세대별로 제공되는 5.3㎡ 넓이의 세대별 창고를 각 층마다 설치하여 계절용품, 부피가 큰 물건 등을 보관하기 쉽게 하는 등 수요자들을 고려한 설계를 선보인다.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무이자 60% 조건으로 분양혜택을 제공해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낮추어 공급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283번지에 조성되어 있다.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다.

문의 1577-1174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