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증권사 거래하고 경품도 받고… 이벤트 풍성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8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현대증권·대신증권·대우증권

증권사들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등을 통해 증권사와 거래할 계획이 있다면 행사에 참여해 재미와 혜택을 함께 느껴 볼 수 있다.

현대증권은 ‘해외주식 프리미엄 이벤트’를 11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최근 국내 증시가 지지부진해지면서 해외로 눈을 돌리는 투자자들이 늘어나는 점에 발맞춘 것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신규·휴면고객에게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을 준다.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현대증권 계좌로 옮기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대상 국가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이다. 현대증권 영업점이나 연계은행을 방문해 종합위탁계좌를 개설하고 현대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인 ‘Global HTS’를 통해 거래한 후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현대증권은 미국과 홍콩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Global HTS’를 통해 실시간으로 매매 중개를 하고 있다. 올해 5월부터 홍콩시장에 상장된 위안화로 거래하는 ETF 및 일반 주식의 매매중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youfirst.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만족센터(1588-6611) 해외상품부(02-6114-1630)로 문의하면 된다.

대신증권은 사이보스터치(MTS)로 펀드, ELS, DLS 등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금상첨화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실시한다.

행사는 금융상품 가입과 금융상품 상담 이벤트로 나눠 열린다.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는 사이보스터치로 펀드, ELS, DLS에 10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가 끝나면 추첨을 통해 연회비 60만 원 상당의 호텔 VIP 회원카드(1명), 차량용 블랙박스(3명), 10만 원권 백화점상품권(5명)을 증정한다.

금융상품 상담 이벤트는 사이보스터치 ‘금융상품’ 코너에 있는 ‘상담하기’로 상담을 신청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상담 후 500만 원 이상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를 확인하거나 고객감동센터(1588-4488)로 문의하면 된다.

KDB대우증권은 광주은행에서 대우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말까지 이벤트를 연다. 계좌를 개설할 경우 20명에게 기아타이거즈 유니폼을 제공하고 한 번 이상 주식매매를 하면 총 6명에게 추첨을 통해 2014년 기아타이거즈 시즌권 2장을 제공한다.

조완우 KDB대우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광주은행과의 업무제휴는 영업점과 접근성이 떨어져 증권계좌 개설에 불편함을 느꼈던 지방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DB대우증권다이렉트 홈페이지(www.daewoodirec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3322)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손효림 기자 aryssong@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