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코로나 스트레스 훌훌… ‘페스티벌’ 즐기는 꿀팁 소개

입력 2022-05-23 03:00업데이트 2022-05-23 03:21
읽기모드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성동아 6월호, 여행지도 안내
여성동아 6월호(사진)가 기나긴 팬데믹 방역조치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줄 페스티벌 특집을 마련했다. 가수 씨엘 박재범 선미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워터밤’(서울 잠실종합운동장)을 포함해 올여름 열리는 축제 소식을 풍성하게 담았다.

페스티벌을 더 짜릿하게 즐기는 데 도움이 될 패션 및 뷰티 정보도 소개한다. Z세대 패션 아이콘 ‘블랙핑크’ 제니를 비롯한 패셔니스타 10명의 페스티벌 룩 가이드, 짧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찾은 페스티벌용 헤어, 메이크업 요령을 망라했다. 여행 마니아가 추천하는 올여름 여행지도 안내한다. 워터파크, 리조트, 바다에서 돋보이게 하는 새로 나온 수영복들도 정리했다.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들의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커피업계의 ‘작은 거인’으로 불리는 2019년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 우승자 전주연, ‘젊치인(젊은+정치인)’ 육성에 나선 비영리단체 뉴웨이즈의 박혜민 대표, 세 아들의 엄마로 홈클리닝 업체를 창업해 성공한 연현주 청소연구소 대표가 일하는 여성으로서의 삶을 들려준다. 코미디언 이영자가 인정한 먹방 콘텐츠 크리에이터 히밥 인터뷰도 담았다.

이진수 기자 h2o@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