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올여름 최고의 명소에서 최고의 힐링을∼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7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름이면 바다와 산이 생각나는 만큼 아름다운 해변과 푸르른 산은 여행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올여름엔 동서고속도로 개통에 맞물려 강원도 설악권을 찾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최다 직영 호텔&리조트 체인 22개 지점을 운영하며 고객에게 행복한 휴식을 제공하는 이랜드그룹의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강원도에서 가장 각광받는 설악권 최고의 명소에만 3개의 지점이 위치해 있다. 올해 12월에 오픈 예정인 설악밸리를 포함해 바다와 눈앞에 바로 맞닿아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까지 여름 시즌에는 피서지로 가장 각광받는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제주도 서귀포점과 한림점, 중문점, 부산 해운대점, 경주의 2개 지점과 청평점, 전북 남원점, 지리산 하동점 등 국내 주요 여행명소에만 14개의 직영 리조트가 운영 중이고 국내 어떤 곳보다 바다와 산이 맞닿은 훌륭한 명소에만 위치해 있어 계절마다 찾아가는 이용객들에게 매번 감동과 즐거움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전국에 방방곡곡에 위치해 있어 전국 켄싱턴 모든 지점에서 숙박과 음식, 즐길거리까지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으며 쾌적한 환경과 좋은 서비스를 누리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비큐, 여름 빙수, 맥주, 야외 글램핑을 즐길 수 있고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지점까지 고객의 성향, 연령층 등 다양한 니즈에 따라 여행 코스를 선택할 수 있어 힘들게 여행 계획을 세울 필요 없이 각 지점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로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지향한다.

또한 서울 여의도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제주 중문 켄싱턴호텔, 겨울올림픽 개최 예정지인 평창 플로라호텔, 남원 켄싱턴한옥스테이 호텔 등 총 7개의 국내 켄싱턴 호텔과 해외의 사이판 켄싱턴호텔과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 리조트까지 직영 체인과 켄싱턴호텔&리조트로 대한민국 구석구석 및 해외 여행 명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철저한 회원 관리와 서비스로, 높은 회원 예약률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 12월에 오픈 예정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점의 경우 설악산 울산바위의 신비한 모습을 배경으로 한 리조트 전경과 소나무 향기 가득한 산책로, 설악산으로부터 내려오는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 그림 같은 호수 등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할 수 있는 리조트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신규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성수기 예약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을 원하는 지점과 날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예약 보장까지 지원 해주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패밀리B(72.72m2) 타입부터 로얄(117.74m2) 타입까지 회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며,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기업인, 최고경영자(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아 현재 고품격 VIP 멤버십 노블리안(4000만∼8000만 원대) 의 경우 소수의 잔여 구좌만 남아있다.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공감브랜드대상, 베스트셀링브랜드상, 고객감동경영대상 등 3관왕을 수상한 켄싱턴리조트로 여행를 떠난다면 후회 없는 여름휴가가 될 수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여행#레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