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유닉스,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 모델 발탁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03-06 15:32수정 2017-03-06 17:3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닉스,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와 만났다!
사진제공=유닉스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가 걸그룹 ‘우주소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유닉스전자는 국내 이미용기기 시장 점유 1위이자 세계 3대 헤어드라이어 기업 중 하나로 스타일러, 헤어롤 등 헤어 관련 제품을 비롯 다양한 뷰티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유닉스 관계자는 “브랜드의 활기차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우주소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젊은 층의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닉스전자는 우주소녀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3월 내내 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친필 싸인 CD를 비롯, 커피 기프티콘, 외식상품권, 테이크아웃 슈가롤 및 컴팩트 드라이어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샘, 신제품 ‘에코소울 쉐이커 틴트’ 출시


주요기사
○…글로벌 에코 더샘이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로 연출 가능한 ‘에코소울 쉐이커 틴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더샘

신제품 ‘에코소울 쉐이커 틴트’는 2층으로 분리되어 있는 틴트와 오일을 칵테일처럼 쉐이킹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틴트의 발색력과 오일의 보습력이 합쳐져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시원한 플럼핑 효과가 입술을 볼륨 있게 표현해줘 생기발랄한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에코소울 쉐이커 틴트는 핑크와 코랄, 레드 계열의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그라데이션부터 풀발색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필립스, 리엔케이와 함께 '리얼 동안 안티에이징 클래스' 개최
사진제공=필립스

○…필립스코리아가 오는 17일 서울 청담동 리엔케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리얼 동안 안티에이징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클래스는 건조한 봄 날씨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안티에이징 케어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뷰티 전문 강사로부터 ‘필립스 비자부스트’와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홈 케어 팁을 전수받고,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리엔케이 디럭스 키트’와 고급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된다.

클래스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오는 8일까지 필립스 맘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10일 SMS를 통해 개별 공지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