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실검 등장 ‘박근핵닷컴’ 들어가보니…싸우고 있다는 것 보여주자”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6-12-03 14:16수정 2016-12-03 14:1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박원순 서울시장 트위터 캡처
박원순 서울시장은 3일 자기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을 할 수 있는 박근핵닷컴(parkgeunhack.com)이 등장한 것과 관련, “싸우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자”며 탄핵 청원을 독려했다.

박 시장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실검(실시간 검색어)에 ‘박근핵닷컴’이 (있어) 들어가 보니 벌써 10만이 넘는 국민을이 청원에 함께 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박 시장은 ‘박근핵닷컴’ 링크와 함께 사이트 화면을 캡처해 공유하며 “포기하지 말자. 국민이 이긴다. 평화가 이긴다. 오늘도 광장에서 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일 온라인에 등장한 ‘박근핵닷컴’은 자기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을 보낼 수 있는 웹사이트다.

주요기사
사이트에 접속해 국회의원 이름이나 지역구를 검색하면 해당 의원의 사진과 연락처, 이메일, 소셜미디어 계정 주소 등이 나타난다. ‘탄핵 청원’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의원에게 메일이 발송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