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우먼동아일보|연예

[우먼 동아일보 & 여성동아] 수분을 먹다, 화장을 먹다, 아쿠아 밥을 먹다! AQUA BAB MODELING MASK

입력 2015-12-11 02:56업데이트 2015-12-11 03:46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방어 능력이 극도로 떨어지는 한겨울. 거칠고 푸석거리다 못해 칙칙해지는 겨울 피부에는 다른 계절과는 차원이 다른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쿠아 밥 모델링 마스크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주고 영양분을 깊숙이 전달해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내 피부에 꼭 필요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밥
AQUA BAB MODELING MASK

아쿠아 밥 모델링 마스크는 피부 속에 깊은 영양과 수분을 채워 마치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 출시하는 제품마다 SNS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는 테라피컬 브랜드인 23years old에서 야심차게 선보였다. 아쿠아 밥 모델링 마스크는 ‘수분 폭탄’이라는 애칭이 붙을 정도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주고, 피부 속부터 영양을 차곡차곡 채워주는 것이 특징. 찬바람 · 건조함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며, 평상시는 물론 스키 등 겨울철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때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제형이 투명해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관리 후 가루 등의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표면이 쉽게 굳지 않아 한 번에 떼어낼 수 있어 편하다.

보통 모델링 마스크는 효과는 좋지만 가루와 물을 섞어 사용해야 해 번거롭고, 물 양 조절에 실패하면 얼굴에서 줄줄 흘러내려 사용하기 불편했던 것이 사실. 이런 단점을 100% 보완한 아쿠아 밥 모델링 마스크는 패키지로 구성된 1제 크리스탈겔과 2제 히비스파우더를 잘 섞어 사용하면 된다. 특히 1제에는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주는 에센스 1병(50g)을 그대로 담아 효과를 더욱 높였다. 밥그릇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키지도 주목할 만하다. 플라스틱 케이스로 되어 있어 팩 제조를 위해 별도로 용기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며, 휴대가 간편하고 재사용이 가능하다. (1제 50g, 2제 5g)×4회분 2만9천5백원.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것이 마음에 들어요. 마스크를 떼어낸 후 느껴지는 촉촉함이 정말 놀라워요." 이한경(여성동아 기자)

"마치 앰풀을 바른 듯 피부에서 빛이 나요. 착 감기는 팩의 느낌도 good!" 강현숙(여성동아 기자)

"단 한 번 사용했는데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안색이 눈에 띄게 밝아졌어요. 밥그릇 모양의 패키지가 제품 콘셉트를 잘 보여주죠." 최은초롱(여성동아 기자)




기획 · 강현숙 기자 | 진행 · 백민정 프리랜서 | 사진 · 홍중식 기자 | 문의 · 23years old(02-6969-7723 www.23pack.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