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통토크] 알렉스 “여친의 발 씻겨주나요? 발만요? 19금입니다”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5일 07시 00분


훈훈한 이미지로 많은 여성팬을 확보한 알렉스의 인기는 트위터를 통해서도 확인됐다. 알렉스는 팬들의 질문에 애정어린 답변을 내놓아 ‘훈남’의 진심을 보여줬다. 스포츠동아DB
훈훈한 이미지로 많은 여성팬을 확보한 알렉스의 인기는 트위터를 통해서도 확인됐다. 알렉스는 팬들의 질문에 애정어린 답변을 내놓아 ‘훈남’의 진심을 보여줬다. 스포츠동아DB
■ ‘천일의 약속’ 로맨틱가이 알렉스

최근 방한한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는 팬들에 대한 남다른 스킨십으로 ‘친절한 톰 아저씨’로 불린다.

하지만 한국에도 톰 크루즈 못지 않은 자상하고 부드러운 남자 스타가 있다.

가수 겸 연기자인 알렉스.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에서 특유의 훈남 캐릭터로 여심을 뒤흔든 알렉스가 여덟 번째 ‘화통 토크’의 주인공이다.

● “친절한 아저씨? 그냥 알렉스 오빠”

- 알렉스 형님은 편지 보내보셨나요? 부모님께 안부전화 자주 하시는지….” (@jasonlee7282)

“아! 가족 스타일이...무소식이 희소식이라... ㅋㅋㅋ”

- 지금 눈에 보이는 거 직찍 찍어 주세용”(@mangoostar)

“잠시만요...ㅋㅋㅋ”(관리비 고지서 및 내역서 사진)

- ‘로맨티시스트’말고 바라는 수식어 있으세요??ㅎㅎ 예를 들면 훈남 알렉스..ㅋㅋ(@_19950817)

“음...끝판왕 알렉스 ㅋㅋㅋ”

- 오빠, 내일 외워서 장문의 답안지를 쓰는 시험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잘 외울 수 있을까요ㅠ^ㅠ?(@saem2J)

“장문의 답안을 외워서 쓰는 연습을 해보세요”

- 오빠!∼ 안녕하세요 ∼ ^^ 이름이 뭐예요?ㅋㅋㅋ”(@PraewCorolla)

“안녕하세요. 이특....일 리가 없는 알렉스입니다”

- 진짜 알렉스 맞아요? 근데 오타가 헐랭해 보여요ㅋㅋㅋ”(@_Stitch91)

“저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오타렉스”

- 담쭈 화욜이 저희 아빠생신이에요ㅠㅠ무얼해 드려야지좋아할까요힝....!(@iamka_ram)

“먼저 오타를 줄이자....”

- 지금 뭐하세요??(@dlwjdtjs00)

“아직도 슈주 해외팬들에게 슈주 매니저가 아님을 강조 중입니다 ㅋㅋㅋ”

- 이특 오빠 때문에 고생 많으셔요! 12월이네요... 2012년도에 목표 세우신거 있나요?(@superjrelf13)

“특이 덕분에 한 해 더 고생해 보고 싶어요 ㅋ”

- 에휴.. 특 오빠 해외 팬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힘내세요!(@ksjsojeong12)

“고생이라뇨. 저에게 특이 매니저라는 직업을 주셨는걸요.”

”하....삼촌, 답멘을 안 해주는 관계로..눈물이..또르르.(@Bestie_yoon)

“삼촌이라고 부르지 말자”
● 요리하는 남자, 사랑에 빠진 남자

- 진짜 이상형은? 신애 언니 같은 스타일?(@cksal0993)

“아뇨...시집 가셨어요 그분은 ㅋㅋ”

- 오빠 여자친구 있죠? 다 알아요!! 솔직하게 말해봐요!!(@JH_0202)

“당신만 모르고 있군요...”

- 우결 한번 더 찍죠!(@sikim8811)

“콜! 그러나 지금 현재 우리 님과...”

- 알렉스 씨에게 가장 자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요리, 노래, 연기, 사랑, 중(@choijiin99)

“숨쉬기 대한민국 일등”

- 요즘 가장 즐겨먹는 술안주는 뭔가요?(@ja32ja32)

“즐거운 어릴 적 추억”

- ‘닭살커플’인데 여자친구한테 했던 애정 표현 중 최고의 ‘닭살’은? 하나만 슬쩍 공개해주세요(@madeinharry)

“19금입니다”

- “현재 여자친구 발도 씻겨줬나요??(@znzn0609)

“발만요??”

- 오빠! 왜 저한텐 멘션 안해줘요ㅠㅠㅠ 에이! 오빠 근육 사라져랏!!(@Joy_ming13)

“근육 따위 후배들 줘 버린 지 오래전 일입니다”

- 오빠는 몸 관리 하느라 치킨은 안드시죠?ㅎ(@Joy_ming13)

“손으로 잡히는 건 바로 입으로 갑니다”
● “소시 멤버 중 가장 좋은 사람? 태연, 티파니…박빙!”

- 요새 티비로 보기 힘드시네요!!! 뭐하고 계시나요??? 연기랑 음악 중 뭘 준비하고 계세요!!!??”(@smalltales2)

“미안해요 둘 다 하고 있어요. ㅋㅋ”

- 나를 위해 노래하십시오 ㅋㅋㅋ(@NamaSayaPuspita)

“그럼 다른 분들은 어쩌구요???”

- 같이 듀엣하고 싶은 여자 아이돌 가수 누구에요?(@wjdqls3282)

“소녀시대”

- 알렉스 오빠 소녀시대 외 좋아하시는 걸그룹 있나용??(@chiaki1107kiki)

“girl's generation”

- 소녀시대 멤버 중에 누가 제일 좋아요??(@chiaki1107kiki)

“태연, 티파니....박빙입니다”

- 가수와 연기자 외에 도전하고 싶은 분야가 있나요?(@zeahshc1106)

“슈주가 되고 싶어요. 캬캬캬캬캬”

- 가수일 때와 연기자 할 때의 각각의 매력은 무엇이었나요?(@SKJKH)

“너무 다른 일이라, 또한 너무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너무 흥미롭고 행복하지만 아직 더해봐야 알거 같은??”

- 다시 태어난다면, 그때도 가수하실 거예요∼? 그리고 ‘이것하난’ 자신 있다는 건 뭐에요?(@elf_20051106)

“다시 태어나도 가수 할 겁니다. 트윗 하난 자신있다!”

- 연기 잘 보고 있어요! 기존 작품과 김수현 작가님 작품의 차이점이랄까? 혹은 특징하고, 김수현 작가님 작품 하시면서 어떤 점을 배우고 계시는지 알려주세요! (@romanlaw47)

“김수현 작가님의 글엔 또 다른 특별한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아직 느끼며 연기할 공력은 아니니, 끝나고도 오랫동안 되새김질하며 대본을 볼 거 같아요”

- 셋이 뭉친 클래지콰이 새 음반은 언제쯤 들을 수 있을까요...?(@madeinharry)

“음....클래지형이 원할 때”

- 알렉스에게 호란이란?(@sina1459)

“알렉스에게 호란이란 친구이자 동료이자 경쟁자이자 부러운 능력자이자....뭐 그냥 친한 친구. ㅋㅋ”

- ‘파스타’같은 달달한 연기 한 번 더 할 의향 없으신가여..@.@ 보고싶은데..♥(@Hee_Hyunee)

“캐스팅 부탁 드립니다 감독님”

“‘삼촌’ 호칭은 그냥 넣어두시고 끝판왕알렉스라고 불러주세요, 하하”
“‘삼촌’ 호칭은 그냥 넣어두시고 끝판왕알렉스라고 불러주세요, 하하”

그에게는 ‘부드러운 남자’ ‘여자친구의 발을 닦아주는 남자’ ‘요리 잘하는 남자’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닌다. 알렉스가 ‘화통토크’ 내내 실시간으로 팬들과 이야기하며 보여준 모습은 ‘우리 결혼했어요’ 속 자상한 훈남의 이미지 그대로였다. 그보다 앞서 ‘화통 토크’의 주인공이었던 슈퍼주니어 이특의 열성팬들 질문이 트위터에 올라와, 답변이 곤란할 수도 있었지만 싫은 내색 하지 않고 자신을 ‘이특 매니저’라 칭하며 ‘한 자 한 자’ 정성스런 답변을 했다. 특히 해외 팬에게는 유창한 영어로 센스 있는 답변을 해 마음을 사로잡았다.

※ 트위터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맞춤법에 맞지 않는 일부 단어나 표현을 그대로 게재했습니다.

정리|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트위터@mangoostar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