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0일]

입력 1999-02-09 19:05수정 2009-09-24 11:4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창업시대―상권별 창업, 대학가〈EBS 밤9·45〉

젊은층이 몰리는 대학가에서 유망한 업종은 무엇인지, 젊은층의 소비성향은 어떤지에 대해 알아보고 성공비결도 전해준다. 또 ‘창업파일’시간에는 창업전문가가 가게 운영시 경비를 줄일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건강TV 안방 주치의―사춘기의 성과 박피술〈GTV 채널35 오후4·10〉

사춘기에 일어나는 신체적인 변화에 대해 산부인과 전문의 정경숙 박사에게 들어본다.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기 위한 박피술, 피부 유형에 따른 세수법, 겨울철 피부관리, 술과 피부와의 관계 등에 대해서도 얘기한다.

★영상기록 병원 24시〈KBS2 밤11·00〉

앞으로 한 달, 일주일, 그리고 하루. 암으로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고 죽음의 날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이들이 죽음을 담담히 받아들이면서 남은 생을 정리하는 곳이 바로 병원의 호스피스센터다. 이곳을 찾아 인생의 마지막에 선 사람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공개수배 사건25시〈KBS2 밤9·50〉

강원 삼척에서 발생한 신혼여행 부부 총격 피살사건. 어려운 형편 때문에 결혼 7년 만에 신혼여행을 떠난 부부가 왜 갑자기 괴한으로부터 총격을 받았는지 의문을 풀어본다. 또 전국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오토바이 날치기 범죄의 현상과 예방책을 알아본다.

★김혜수 플러스 유〈SBS 밤10·55〉

한동안 만나기 힘들었던 장동건과 함께 한다. 제주도에서 영화 ‘연풍연가’를 찍으며 있었던 일과 사랑에 관한 솔직한 고백을 듣는다. ‘토크 셰이크’에서는 탤런트 박진희 김규리, 가수 박지윤을 초대해 신선한 매력을 느껴본다. 광고촬영 중의 미공개 장면도 보여준다.

★수요 예술무대〈MBC 밤12·10〉

매력적인 목소리의 가수 장혜진이 신곡 ‘영원으로’와 영화 ‘약속’의 삽입곡 ‘Goodbye’를 들려준다. 이어서 한국적 록 음악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록그룹 ‘블랙홀’이 팝과 신곡 ‘내일은 오늘이 만든다’를, 록그룹 ‘크래쉬’는 록 형식의 명곡을 들려준다.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