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텔프코리아, 글로벌 항공영어평가 교육기관으로 진출
지난 16년간 항공영어평가전문기관으로서 항공영어평가를 담당해오던 지텔프코리아가 항공영어평가전문가들과 함께 평가 노하우를 살려 글로벌 항공영어 교육기관으로 거듭난다고 30일 밝혔다. 지텔프코리아 관계자는 “다년간의 항공영어평가와 교육 연구실적을 바탕으로 글로벌 항공영어평가교육전문기관으…
- 2019-01-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지난 16년간 항공영어평가전문기관으로서 항공영어평가를 담당해오던 지텔프코리아가 항공영어평가전문가들과 함께 평가 노하우를 살려 글로벌 항공영어 교육기관으로 거듭난다고 30일 밝혔다. 지텔프코리아 관계자는 “다년간의 항공영어평가와 교육 연구실적을 바탕으로 글로벌 항공영어평가교육전문기관으…

“5세대 이동통신(5G)의 대중화에 아이돌이 적잖은 역할을 할 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직 대외비라….” (A 이동통신사 관계자) 3월, 5G 세계 최초 상용화를 앞둔 한국에서 케이팝과 이동통신, 게임사업자간의 물밑 작업이 뜨겁다. 2011년 4G 상용화 이후 몇 년간 세계는 놀…

2·27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당대표 출마를 선언한 홍준표 전 대표는 황교안 전 국무총리에 대해 “반듯한 공무원이지 정치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30일 여의도 더 케이 타워에서 열린 저서 ‘당랑의 꿈’ 출판 기념회 직후 이뤄진 기자 간담회에서 오세훈 전 서울…

영국 의회에서 이른바 ‘백스톱(backstop·영국령 북아일랜드와 EU회원국 아일랜드 간 국경 강화를 피하기 위한 영국의 EU 관세동맹 잔류) 조항 대체’ 수정안과 ‘노딜 브렉시트 거부’ 수정안이 통과됐지만, 이를 토대로 향후 진행될 테리사 메이 영국 총리와 EU 간 브렉시트 재협상은…

김경수 경남도지사(52)가 징역 2년을 선고받아 법정에서 구속된 데는 “그가 댓글 조작을 지시했다”는 ‘드루킹’ 김동원씨(50) 주장에 신빙성이 있다고 본 판단이 결정적이었다. 법원은 김 지사와 김씨가 공모 관계가 아니라면 설명할 수 없는 정황이 너무 많다고 판단했다. 이를 뒷받침하…

경찰이 일명 ‘클럽 버닝썬 논란’ 관련 조사를 위해 광역수사대와 합동조사단을 투입하기로 했다. 서울경찰청은 30일 이같이 밝히며 광역수사대에 클럽 내 ▲성폭행 ▲물뽕(GHB·Gamma-Hydroxy Butrate) 흡입 ▲경찰관 유착 의혹에 대한 집중 내사를 지시하고, 합동조사단에는…

청와대가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법정구속 판결에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판결입니다. 최종 판결까지 차분하게 지켜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30일 기자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2부(성창호 부장판사)는 이날 컴퓨터등장애…

국내 수제화 생산의 주요 기지인 서울 성동구 성수동 제화거리에 있는 제조공장들이 최근 최저임금과 제화공의 공임비 상승 여파로 폐업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성수동 제화거리는 금강제화를 비롯한 주요 브랜드 본사가 이곳에 자리를 잡은 이후 구두 제조공장과 가죽, 부자재공장이 밀집…

운동을 나갔다가 사라진 50대 남성이 실종 하루 만에 하천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30일 대구 달성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께 대구시 달성군 하빈면 안곡교 상류 50m 지점에서 A(57)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A씨의 가족은 운동을 나간 A씨가 집에 돌아오지 않자 지난 29…


어린 딸을 수차례 성폭행한 아버지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대전지법 제11형사부(정정미 부장판사)는 13세미만 미성년자 위계간음 혐의로 기소된 A씨(44)에게 징역 7년을 선고하고, 40시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했다. A씨는 2017년 5월부터 12월까지 대전 소재 집에서…

‘드루킹’ 일당과 공모해 댓글 조작을 벌인 혐의로 재판을 받아온 김경수 경남지사에게 유죄 판결을 내린 서울중앙지법 성창호 부장판사(46·사법연수원 25기)를 향한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일각에서는 성창호 부장판사와 사법행정권 남용 의혹을 받는 양승태 전 대법원장의 관계를 언…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30일 김경수 경남지사가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 공모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은 것에 대해 “당으로 돌아가게 되면 이 문제는 반드시 거론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당 대표 출마 선언을 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 한 건물에서 …

경기 안성지역 축산농장에서 발생한 구제역으로 도 전역에 초비상이 걸린 가운데 경기지역 소 항체 형성률이 96%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나 발병원인을 놓고 갑론을박이 일고 있다, 소 구제역 백신 항체 형성률이 96%에 이르는 상황에서 첫 확진농가에서 키우던 젖소의 20% 이상이 구제역 증…

SNS 지인인 여성의 얼굴에 허위 나체사진을 이어붙여 인터넷에 올리고 마치 자신의 여자친구 사진인 것처럼 글을 적은 20대 남성이 항소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 재판부는 ‘사회적·인격적 살인’에 벌금 1000만원은 너무 가볍다고 봤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8부(부장판사 …

‘빈손 특검’이라는 비판을 받았던 허익범(60·사법연수원 13기) 특별검사팀이 30일 1심 선고에서 ‘드루킹’ 김동원씨와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유죄를 이끌어내며 반전을 이뤄냈다. 최대 쟁점이었던 김씨와 김 지사의 공모관계가 인정됐다. 수사기간에 김 지사 구속에 실패하고 불구속 기소한…

경북 칠곡에 위치한 한 어린이집 보육교사가 생후 17개월 단 아이를 학대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0일 경북 칠곡경찰서에 따르면 A 학부모는 어린이집 보육교사가 밥을 먹지 않는다는 이유로 아이 볼을 꼬집는 등 학대행위를 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이 어린이…
대전·세종·충남·충북 등 충청권 4개 시·도지사가 한목소리로 ‘대통령 세종집무실 설치’를 촉구했다. 이춘희 세종시장은 30일 청와대를 방문, 노영민 비서실장 등 주요 인사를 만난 자리에서 충청권 4개 시·도지사가 서명한 ‘대통령 세종집무실 설치를 위한 공동건의문’을 전달했다. 충청…

배우 정준(40)이 월세 미납으로 최근 피소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정준은 “잘 지내고 있다”며 근황을 밝혔다. 정준은 30일 피소 보도가 나온 지 약 2시간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아무 일 없어요ㅎㅎㅎ 잘 지내고 있습니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서울시가 노숙인, 주거위기계층을 위해 임시주거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지만,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이탈한 일부 노숙인에 대한 관리와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30일 시에 따르면 ‘노숙인 임시주거지원 사업’은 2011년부터 거리노숙인 감소를 위해 추진한 것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