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사랑과 나눔의 계절 "겨울이 따뜻해진다"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2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버버리 명성 그대로 살린 패딩으로 따뜻한 겨울을…
이름 새긴 스카프와 향수, 특별함을 선물한다


《크리스마스가 1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요즘, 한 해를 돌아보면서 새로운 1년을 맞을 준비를 하게된다. 다사다난했던 2015년, 그래도 마음속에는 고마움이 가득하다. 힘들었지만 버틸 수 있었던 힘이 된 사람들. 직장에서 학교에서 가정에서 우리를 다독이면서 이끌어준 사람들이다. 그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자.

버버리의 품격 있는 스카프나 향수부터 알뜰살뜰 생활용품, 그리고 개성이 살아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송년을 맞아 업계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스코틀랜드에서 직조된 부드럽고 가벼운 촉감의 100% 캐시미어 스카프. 다양한 스타일링과 모노그래밍이 가능하다.
스코틀랜드에서 직조된 부드럽고 가벼운 촉감의 100% 캐시미어 스카프. 다양한 스타일링과 모노그래밍이 가능하다.
아이코닉한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페스티브 에디션.
아이코닉한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페스티브 에디션.
영국의 봄내음, 자연의 향을 담아낸 상쾌한 캔들.
영국의 봄내음, 자연의 향을 담아낸 상쾌한 캔들.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와 사랑의 뜻을 전하기 위한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영국에서 영감을 받은 참(charm)부터 아이코닉한 트렌치 코트, 캐시미어 스카프, 가방 등의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향초, 향수,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 아이템이 있다. 모든 선물은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에 담겨서 제공된다. 이번 연말에는 버버리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보자.

스타일과 보온성을 살려주는 ‘패딩’

버버리를 대표하는 ‘버버리 트렌치코트’는 본래 비바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영국을 대표하는 스타일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 받아 왔다. 덕분에 버버리는 아우터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다. 트렌치코트만큼이나 겨울에 사랑받는 버버리 아이템이 바로 ‘패딩’이다.

버버리 패딩은 바람이나 눈 등 겨울철 날씨에 잘 견딜 수 있는 기능성과 동시에 슈트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코트와 재킷으로 나뉘며, 재킷은 초겨울에 입기 좋다. 특히 보온성과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울 캐시미어와 버진 울과 같은 기술적인 패브릭이 사용되었고, 충전재는 프리미엄 구스와 덕 다운과 같이 고성능의 깃털로 구성됐다.

아주 특별한 캐시미어 스카프와 향수

스카프는 가볍게 두르는 것만으로도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턴과 소재, 그리고 스타일링법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선물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버버리 캐시미어 스카프는 브랜드의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유산이자, 날씨 및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1797년 설립된 스코틀랜드의 하우스에서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최상급의 캐시미어를 사용해 장인들에 의해 정교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있다.

30종류 이상의 컬러 실로 두 종류의 폰트 사이즈를 선택해 최대 3글자까지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도 제공한다. 7000가지의 조합으로 아동용 스카프에도 모노그래밍이 가능해 전 세계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한 사람만을 위해 주문 제작된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다.

향수는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아이코닉한 트렌치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과 마이 버버리 오 드 투알레트 90mL에 최대 3글자까지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제공해 퍼스널라이즈된 경험을 선사한다.

올해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아이코닉한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은 비에 촉촉이 젖은 런던 정원의 싱그러움을 담고 있는 현대적이고 영국적인 감각의 화려한 플로럴 향으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페스티브 에디션은 개버딘에서 영감을 받은 골드 파우더가 들어가 있어 금빛 눈송이처럼 반짝인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겨울철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버버리 패딩을 입은 소녀시대 유리. 버버리 제공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겨울철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버버리 패딩을 입은 소녀시대 유리. 버버리 제공

크리스마스 선물,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에서 더욱 쉽고 빠르게∼

버버리는 온라인과 인스토어 매장의 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전 세계 어디서나 브랜드를 접하더라도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2011년 봄에 론칭한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는 버버리 디지털의 중심으로 버버리의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는 전 세계 어느 버버리 매장보다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고, 검색 또한 쉽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고 주문할 수가 있다.

모든 주문 제품은 영국에서 직배송되며 배송료는 무료다. 배송 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4∼6일 소요되며, 모노그래밍을 한 스카프나 판초는 시일이 좀 더 걸린다.

버버리의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 제품은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을 비롯해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 가능하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 주문 시 주문 상품을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컬렉트 인 스토어(Collect-in-store)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문의 080-700-8800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