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피의자 조사’ 박나래 “사실 아닌 부분 바로잡겠다”
전직 매니저들에 대한 갑질과 불법 의료행위 의혹이 불거진 개그우먼 박나래 씨(41)가 20일 피의자 신분으로 첫 경찰조사를 받고 8시간여 만에 귀가했다.서울 강남경찰서는 20일 특수상해 등 혐의를 받는 박 씨를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 40분까지 불러 조사했다. 전 매니저들을 공갈미…
- 1일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전직 매니저들에 대한 갑질과 불법 의료행위 의혹이 불거진 개그우먼 박나래 씨(41)가 20일 피의자 신분으로 첫 경찰조사를 받고 8시간여 만에 귀가했다.서울 강남경찰서는 20일 특수상해 등 혐의를 받는 박 씨를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 40분까지 불러 조사했다. 전 매니저들을 공갈미…

성형수술 증가와 함께 재수술 환자도 늘고 있다. 미국 성형외과 전문의가 가장 많이 수정하는 코 성형과 과도한 필러 사례를 분석했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이 미국 연방대법원의 국제비상경제권한법(IEEPA) 근거 상호 관세 판결에 대해 “이번 판결로 대미 수출 불확실성이 다소 높아졌으나, 한미 관세합의를 통해 확보된 대미 수출 여건은 큰 틀에서 유지될 것”이라고 21일 밝혔다.김 장관은 이날 서울 기술센터에서 IEE…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국제경제비상권한법(IEEPA)에 근거해 부과한 국가별 관세가 법원 판결로 무효화되자 곧바로 전 세계 대미 수출품에 10% 추가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나서며 통상 불확실성이 다시 커진 가운데, 가상자산 시장은 비교적 안정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21일 오전 …

김민석 국무총리는 21일 경북이 대한민국 제조업의 핵심 거점임을 강조할 계획이다.총리실에 따르면 김 총리는 이날 오후 2시 경북 포항시 포은홍해도서관에서 11번째 K-국정 설명회를 열고, 이같이 밝힐 것으로 전해졌다.김 총리는 포항을 수소·철강·신소재 특화 지구로 육성해 나가고, 수소…

인터넷 방송인(BJ) 등 여성들의 사진으로 허위 영상물을 제작·유포한 20대에게 징역형이 선고됐다.청주지법 형사5단독 강건우 부장판사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20)씨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21일 밝혔다. 200시간의 사회봉사…

대한민국 대표 전차인 K2 전차의 주요 기술을 빼돌린 장비업체 관계자들이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 21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법 형사항소2부(부장판사 김연하)는 방위사업법 위반, 업무상 배임,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영업비밀누설) 등 혐의로 기소된 A씨…

미국 백악관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예고한 무역법 122조를 근거로 한 추가 관세 10%가 미국 동부시간 24일 자정 1분부터 발효된다고 20일(현지시간) 밝혔다. 백악관은 이날 포고령을 통해 “150일 동안 미국으로 수입되는 물품에 대해 10%의 신규 관세를 부과한다”며 “이…
![취권하는 중국 로봇, ‘쇼’인 줄 알았더니 ‘데이터 스펀지’였다?[딥다이브]](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6/02/20/133391101.1.png)
한 발로 연속 공중제비를 돌고, 물구나무선 채 7바퀴 반을 회전합니다. 쌍절곤을 능수능란하게 휘두르고 취권도 그럴듯하게 선보이죠. 2월 16일 중국 CCTV가 방송한 ‘춘절 갈라쇼’의 하이라이트는 올해도 휴머노이드 로봇들의 군무였는데요.중국 휴머노이드 로봇의 발전상을 두고 전 세계에서…

중일 갈등이 이어지는 가운데 중국이 일본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상임이사국 진출에 대해 “자격이 없다”고 재차 못 박았다.21일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푸충 주유엔 중국 대사는 이날(미국 현지시간 20일) 열린 ‘안보리 상임이사국 공정 배분 및 이사국 수 증원’ 관련 회의…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제9차 당 대회 이틀째인 지난 20일 5년간의 국정 운영 성과를 결산하는 ‘사업총화’ 보고를 진행했다.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1일 “조선노동당 제9차 대회 2일 회의가 2월 20일에 진행됐다”며 “첫 번째 의정인 ‘중앙위원회 사업총화’에 대한 심도 있는 …

토요일인 21일은 맑고 평년보다 따뜻한 날씨로 교통량이 평소보다 증가하겠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전국 고속도로 교통량은 500만대로 예상된다. 수도권에서 지방으로 빠져나가는 차량은 41만대, 지방에서 수도권으로 진입하는 차량은 43만대로 전망된다.지방방향 고속도로는 오후 12시가…

전남 장흥 해상에서 조업 중이던 어선이 침수되는 사고가 났다. 다행히 승선원 4명은 모두 구조됐다.21일 완도해경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41분쯤 장흥군 신동항 동방 약 3.8㎞ 해상에서 4명이 탄 4.91톤급 양식장 관리선 A 호가 침수 중이라는 신고가 접수됐다.이에 해경이 구조…
공정거래위원회가 밀가루 담합 사건에 대한 조사를 마무리하고 심의 절차에 착수하면서 민생 밀접 분야 담합 사건 처리에 속도를 내고 있다. 별도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조사 기간을 대폭 단축한 데 이어, 관례를 깨고 심사보고서 발송 단계에서 공식 브리핑까지 진행하는 등 이례적 대응에 …

‘환승연애’ 출연 커플 고민영, 이주휘가 결혼을 발표했다. 고민영은 20일 소셜미디어에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긴 글을 적어본다. 저 결혼한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영상에는 미국 뉴욕에서 스냅 촬영을 하던 중 이주휘가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는 모습이 담겼다.고민영은 “…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가 전 세계 아티스트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1억명을 돌파했다.21일 팀 매니지먼트사 YG엔터테인먼트와 유튜브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31분께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1억명을 넘어섰다.YG는 블랙핑크 소셜 미디어에…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2기의 상호관세 부과가 무효라고 판결한 가운데, 청와대도 대응 방안 모색에 나섰다. 청와대는 21일 “정부는 연방대법원 판결 내용 및 미국 정부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살펴, 국익에 가장 부합한 방향으로 향후 대응 계획을 검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가수 은가은(38·본명 김지은), 박현호(33) 부부가 부모가 됐다. 21일 은가은 측 관계자는 뉴스1에 “은가은이 20일 오후 딸을 출산했다”라며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은가은은 안정을 취하는 중”이라고 밝혔다.두 사람은 지난 2024년 3월 인연을 맺은 뒤, 같은 해…

서울 강서구 ‘마곡 엠밸리 1~17단지’. 1만 1821가구에 달하는 대단지임에도 단지별 전세 매물은 1~5건 수준에 그친다. 봄 이사철을 앞두고 매수·전세 문의가 이어지고 있지만, 정작 시장에 나오는 물건은 드물다. 대단지마저 전세 물량이 잠기면서 ‘매물 가뭄’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

태극마크를 달고 활약하다 중국으로 귀화한 린샤오쥔(중국·한국명 임효준)이 8년 만의 올림픽 무대를 마무리했다. 기대했던 메달을 목에 걸진 못했지만 그의 표정은 밝았다.린샤오쥔은 2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스 스케이팅 아레나에서 열린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