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신수, 텍사스 부촌 화장실만 14개 집 공개…하원미와 여전한 금슬까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추신수와 이천수가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추신수, 이천수의 일상이 그려졌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3.0%를 기록했다. 이날 한국 야구계 살아있는 전설 추신수가 새로…
- 2024-01-1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추신수와 이천수가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추신수, 이천수의 일상이 그려졌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3.0%를 기록했다. 이날 한국 야구계 살아있는 전설 추신수가 새로…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의 경기 시간이 확정됐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11일(이하 한국시간) 2024시즌 개막전 경기 일정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오는 3월20~2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A 다저스의 2연전 경기 시각은 오후 7시5분이다. 미국 현지(동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가치가 7년 최대 1억5000만 달러(약 1982억원)에 달한다는 평가가 나왔다.미국 매체 ‘디 애슬레틱’의 샌디에이고 담당 기자 데니스 린은 11일(한국시간) 독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형식의 기사를 …

“시속 150km대의 패스트볼은 많이 봤지만 그렇게 회전량이 많은 공은 난생처음이었다. 만약 포수가 받지 않는다면 백네트까지 뚫고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었다.”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는 지난해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한일전에서 일본의 두 번째 투수로 나선 이마나가 쇼타(31·사…

2023시즌 종료 후 프리에이전트(FA·자유계약선수)가 된 최지만(33)이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이적 소식을 다루는 MLB트레이드루머스는 지난 9일(한국시간) 워싱턴 내셔널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체결할 가능성이 있는 후보로 최지만,…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새 시즌을 맞이하는 고우석(26)이 등번호 21번을 단다. 샌디에이고 구단이 10일(한국시간) 공개한 2024시즌 40인 명단 등번호에 따르면 고우석은 21번을 배정 받았다. 고우석은 KBO리그 LG 트윈스 시절엔 19번을 달고 뛰었다. 국가대표팀…

2023시즌 종료 후 더뎠던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의 발걸음이 새해 들어 빨라지고 있다. 팀의 기둥인 김선빈(35)과 최형우(41)를 붙잡은 데 이어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풀타임 선발 투수로 뛰었던 윌 크로우(30)와 손을 잡았다. 지난해 6위로 가을야구 진출에 실패했던 K…

LG 트윈스 왼손 불펜 투수 함덕주(29)는 29년 만에 팀의 통합 우승을 이끈 뒤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냈다. 지난해 11월20일 동료들과 함께 일본 벳푸로 4박5일 일정으로 회복 훈련을 소화했고, 귀국한 뒤에는 결혼식을 준비, 지난달 9일 신부 조이안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

이정후와 계약기간 6년에 총액 1억1300만달러 초대형 계약을 맺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스토브리그 중간 평가에서 ‘D-’로 혹평을 받았다. ESPN은 9일(현지시간) 메이저리그(MLB) 30개 구단의 스토브리그 중간 평가를 하면서 샌프란시스코와 토론토 블루제이스, 미네소타 트윈…

지난 시즌을 마치고 자유계약선수(FA)가 된 최지만이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MLB트레이루머스(MLBTR)는 9일(한국시간) 2024시즌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을 후보자들 5명을 뽑았는데, 최지만이 명단에 포함됐다. 매체는 최지만에 대해 “지난 시즌 부상으로…

“이렇게까지 야구를 못한 시즌이 없는 것 같아요. 바닥을 찍었다고 생각하거든요. 이제 올라가야죠.” 최근 부진한 모습을 이어갔던 SSG 랜더스의 잠수함 투수 박종훈(33)의 말이다. 박종훈은 KBO리그의 대표 잠수함 투수다. 2017~2020년 4시즌 연속 규정이닝을 채우며 SS…

피츠버그 파이리츠 배지환(24)이 2024시즌 준비를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배지환의 소속사 나우아이원매니지먼트는 “배지환이 1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귀국해 한국에서 세 달 여의 시간을 보낸 배지환은 부산의 드림스포츠아카데미에…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유니폼을 입게 된 고우석(26)이 팀 내에서 마무리 자리를 두고 경쟁할 것이라는 현지 언론의 예상이 나왔다.샌디에이고 유니온 트리뷴은 9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의 2024시즌 40인 로스터(선수 명단)를 예상하며 새롭게 팀에 합류한 고우석에 대한…

“야구는 원래 투수가 유리한 스포츠인데, 점점 불리해지네요.” NC 다이노스의 베테랑 투수 이용찬(35)이 이렇게 말했다. 새 시즌 도입이 유력한 피치 클락(pitch clock)과 일명 ‘로봇 심판’이 끼칠 영향을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이었다. 이용찬은 2008년 두산 베어스에서 …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홈구장 오라클파크를 찾은 외야수 이정후(26)의 영상을 공개했다. 샌프란시스코는 8일(한국시간) 이정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구단 공식 유튜브에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16일 열린 이정후의 입단식날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정…

일본인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LA 다저스)가 2024시즌 내셔널리그(NL) 신인상 후보로 전망됐다.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언급되지 않았다.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 MLB닷컴은 8일(한국시간) 30개 구단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신인왕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이…

지난 시즌 LG 트윈스의 구원 투수 함덕주(29)는 스스로 물음표를 지웠다. 부상을 말끔히 털고 돌아와 불펜 마운드에 힘을 보태며 부활을 알렸다. 리그에서 재차 경쟁력을 발휘한 함덕주는 몸 상태에 자신감도 내비쳤다.함덕주는 지난 2021년 트레이드로 두산을 떠나 LG 유니폼을 입었다.…

LA 다저스의 전력 보강이 멈추지 않고 있다. 이번에는 강타자 테오스카 에르난데스(32)를 영입했다. MLB닷컴은 8일(한국시간) “다저스가 자유계약선수(FA) 에르난데스와 1년 2350만 달러(약 309억2000만원)의 계약에 합의했다”고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2016년…

올겨울 뒷문 강화에 총력을 기울인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로버트 수아레즈(33)를 새 마무리 투수로 내세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미국 매체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의 인사이드 더 파드리스는 지난 7일(한국시간) “최근 샌디에이고가 불펜 투수들과 계약했음…

류현진(37)의 차기 행선지로 꼽히던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가 좌완 투수 션 마네아(32)와 계약했다. 메츠는 선발 투수를 추가 보강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류현진이 영입 후보군에 남아 있을지는 불확실하다. 7일(현지시간) 현지 매체에 따르면 메츠는 마네아와 계약기간 2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