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IT/의학 > 게임
변신 택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수집 전략 택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배틀그라운드 성과 지속된 크래프톤 상반기 매출 9467억. 연말 신작 2종 예고
전 세계 히트작 '서머너즈 워'와 MMORPG가 만났다! '크로니클' 출시 임박
라인게임즈 야심작 '대항해시대 오리진' 23일 출시 확정
'크로니클'-'히트2'-'라그 메모리즈' 8월 기대작 온다
[한주의게임소식] 열기 꺾인 '우마무스메'와 신흥 강호 '세나 레볼루션'
[이승우 변호사의 게임별곡] 메타버스 스토킹 방지법, 광범위하게 보면 게임도 적용 대상
아이돌과 경주마 결합한 달리기 게임으로만 하루 150억 벌었다
'세나 레볼루션'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진심인 이유
라타타, '스카이스크래퍼' FGT 진행.. 차원이 다른 다대다 전투 '극찬'
소통 창구 열어놓은 '히트2' "시스템도 이용자가 결정한다"
인도에서 ‘국민게임’ 된 배틀그라운드, 현지 앱마켓서 ‘퇴출’
넷마블, 하반기 반격의 선봉장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수동 조작도 재미있는 게임"
‘세븐나이츠’ 한국 대표 IP 만들기, 넷마블의 체계적인 성장 전략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수집과 MMO의 재미 전한다
넷마블, '마브렉스'와 '큐브'로 블록체인 시장 공략
젬블로 보드 게임 ‘라온’의 저작권 지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