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만원짜리 패딩 사달라”…무릎 꿇은 아내 영상에 온라인 공분
중국의 한 쇼핑센터에서 여성이 남편에게 무릎을 꿇고 패딩을 사달라고 애원하는 영상이 소셜미디어(SNS)에서 확산되며 온란인에서 거센 비난을 받고 있다. 1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영상은 이달 초 후베이성 샤오간의 한 쇼핑센터 내 의류매장 앞에서 촬영됐다. 영상속 여성은…
- 2025-12-1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중국의 한 쇼핑센터에서 여성이 남편에게 무릎을 꿇고 패딩을 사달라고 애원하는 영상이 소셜미디어(SNS)에서 확산되며 온란인에서 거센 비난을 받고 있다. 1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영상은 이달 초 후베이성 샤오간의 한 쇼핑센터 내 의류매장 앞에서 촬영됐다. 영상속 여성은…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 시드니 동부의 유명 관광지인 본다이 비치에서 14일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의 용의자가 아버지와 아들 2인조로 밝혀졌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현지 경찰은 15일 브리핑을 통해 용의자 2명이 50세 아버지와 24세 아들이라고 밝혔다.아버지는 현장에서 경찰에 의해 사살됐…

호주 시드니 본다이 비치 인근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홀로코스트(유대인 대학살) 생존자가 숨졌다.14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 등에 따르면 사망자 명단에 오른 알렉스 클라이트만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시베리아의 혹독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홀로코스트 생존자로 확인됐다.우크라이나계 …

일본 각지에서 곰 출몰로 인한 피해가 이어지는 가운데, 스키장에도 곰이 나타나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다.15일 일본 매체 TV아사히 등에 따르면 지난 7일 오전 8시 30분경(현지 시간) 나가노현의 한 스키장 슬로프에서 한 남성이 스노보드를 타며 영상을 찍던 중 곰이 튀어나왔다.영상을 …

‘불수능’ 논란을 빚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영어 영역 난이도가 영어 본고장인 영미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미국 뉴욕타임스(NYT)와 영국 BBC 등은 이번 수능 영어 출제 문항과 관련 논란을 전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12일(현지 시간) BBC는 “한국의 고된 대학 …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 시드니 동부의 유명 관광지인 본다이 비치에서 14일 용의자 2명이 총기 난사를 벌여 어린이, 경찰 등 최소 12명(용의자 1명 포함)이 사망하고 29명이 다쳤다. 치료를 받고 있는 부상자들도 많아 피해 규모는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총기 난사가 벌어진 본다…

시리아 중부 팔미라에서 13일(현지 시간) 이슬람국가(IS) 소행으로 추정되는 공격이 발생해 미군 2명과 미국인 통역사 1명이 숨졌다.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후 중동에서 IS 공격으로 미국인이 숨진 건 이번이 처음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즉각 “강력하게 응징하겠다”고 밝혔다.…

영국의 브리스틀 박물관에서 유물 600여점이 도난당해 경찰이 용의자 4명을 공개 수배했다.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타임스(NYT)와 영국 BBC 등에 따르면, 경찰은 브리스틀 박물관 도난 사건 용의자 4명의 CCTV 사진을 공개하며 시민 제보를 요청했다.이들은 지난 9월 25일 새벽…

일본에서 가장 귀여운 대학 신입생을 선발하는 ‘프레시캠퍼스콘테스트(FRESH CAMPUS CONTEST)’에서 세이조대 1학년 이시카와 나오양이 그랑프리(최우수상)를 차지했다.13일 일본 연예 전문 매체 모델프레스에 따르면 이날 도쿄 시나가와 인터시티 홀에서는 해당 콘테스트의 시상식이…

한국이 미국 매체가 선정한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국가’ 순위에서 프랑스, 이탈리아를 따돌리고 7위에 이름을 올렸다.최근 미국 비즈니스 매체 ‘CEO 월드 매거진’은 세계 190개국을 대상으로 정치적 안정성, 경제적 영향력, 국방 예산, 무기, 글로벌 동맹, 소프트 파…

호주 시드니 근교 본다이 해변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최소 10명이 사망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14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은 호주 경찰은 인용해 이날 뉴사우스웨일스주 시드니 근교 본다이 해변에서 총격이 가해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며 이렇게 보도했다. 영국 BBC 등 외신에 따르면…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출전한 미스 핀란드가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여 왕관을 박탈당했다고 현지 매체가 보도했다.11일(현지 시간) 핀란드 매체 헬싱키 타임즈, 미국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미스 핀란드 조직위원회는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인 사라 자프체(22)의 미스 핀란드 타이틀을 회수했다.…

‘불수능’ 논란을 빚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영어 영역 난이도가 영어 본고장인 영미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미국 뉴욕타임스(NYT)와 영국 BBC 등은 이번 수능 영어 출제 문항과 관련 논란을 전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12일(현지 시간) BBC는 “한국의 고된 대학 입…

태국이 캄보디아와의 전투를 이어갈 방침을 밝혔다고 현지 매체인 방콕 포스트가 14일 보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2일 양국 간 휴전 합의를 중재했다고 발표했지만 방콕과 캄보디아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것이다. 아누틴 찬위라꾼 태국 총리는 13일 성명에서 “영토와 국민…

인도 투어에 나선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가 예정보다 경기장을 일찍 떠났다는 이유로 축구 팬들이 그라운드로 난입해 현장이 아수라장으로 변했다.영국 BBC, 스포츠 매체 디 애슬레틱 등에 따르면 13일(현지 시각) 인도 서벵골주 콜카타에서 열린 메시의 경기장 방문 행…

미국에서 영양실조 상태였던 반려견이 두 살배기 여아를 물어 숨지게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10일(현지시각)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달 18일 록린 로즈 맥과이어(2)는 미국 오클라호마주 오클라호마시티에 있는 자택에서 반려견에 물려 사망했다.당시 경찰은 “아이가 숨을 쉬지 않는다”는 신고…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영어 영역을 두고 영국 BBC 방송은 “악명 높게 어렵다(notoriously difficult)”고 평가했다. 이른바 ‘불영어 논란’이 확산되자 오승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장은 난이도 조절 실패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임했다.12일(현지시각) BBC에…

최근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에서 발생한 홍수와 산사태로 사망자 수가 1000명을 넘어섰다. 13일(현지시간) 로이터 등 외신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국가재난관리청은 수마트라섬 북부 3개 주에서 발생한 사망자가 10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실종자는 218명, 부상자는 5400여명으로 집계…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대만 발언’으로 촉발된 중국과 일본의 갈등이 경제, 문화를 넘어 국방 분야까지 치닫고 있다. 중국은 전투기와 항공모함을 동원해 일본 인근 바다와 하늘에서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다. 일본이 곤혹스러운 상황이지만, 동맹국인 미국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관여…

케임브리지 대학교 연구팀이 포유류의 일부일처제 순위를 매긴 결과, 인간의 독점적 짝짓기 비율이 66%로 미어캣과 비버 사이에 위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침팬지나 고릴라 등 대부분의 영장류보다 훨씬 높은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