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정후는 모든 상황을 극복하고자 한다. 지난해 부상과 재활 시간 동안에도 무언가를 확실하게 배운 것 같다”샌프란시스코 이정후의 통역 한동희 씨(미국명 저스틴 한)는 20일 MLB.com과의 인터뷰에서 이정후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한 씨는 이정후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 …

최근 부진한 투구를 한 롯데 자이언츠 좌완 투수 김진욱이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롯데는 20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벌어지는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김진욱을 1군 엔트리에서 제외했다. 대신 내야수 손호영을 등록했다. 롯데의 4선발로 올 …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벌였다. 이정후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메이저리그(MLB)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전날 에인절스전에서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 손흥민이 노팅엄 포레스트전도 결장한다.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은 19일(현지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의 부상 소식을 업데이트했다.손흥민은 지난 11일(한국 시간)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와의…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슈퍼루키’ 사사키 로키가 제 몫을 다하고도 데뷔 첫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사사키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 필드에서 벌어진 2025 MLB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2피안타(1홈런) 4탈삼진 3볼…

주말을 맞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 만원 관중이 들었다. SSG는 20일 오후 2시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벌어지는 LG 트윈스와의 경기 입장권 2만3000장이 모두 팔렸다고 밝혔다. 경기 시작 3시간15분 전인 오전 10시45분께 모든 표가 팔렸다. 이로써 SSG는 3월22~23일…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의 핵심 수비수인 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약 6주 만에 벤치에서 휴식했다.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뮌헨은 대승을 거두면서 우승 가능성을 키웠다.뮌헨은 19일(현지 시간) 독일 포이트 아레나에서 열린 하이덴하임과의 2024~2025시즌 분데스리가 30라운드 원정…

외국인 타자 기예르모 에레디아의 부상 공백이 길어지자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발 빠르게 움직였다. 일시 대체 외국인 선수 라이언 맥브룸을 영입해 공백을 최소화한다.SSG는 20일 “에레디아의 부상 대체 외국인 선수로 맥브룸을 영입했다. 총액 7만5000달러(약 1억원)에 계약을 맺었…

‘스마일 점퍼’ 우상혁이 이번 시즌 첫 실외경기를 국내에서 갖는다.대한육상연맹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경북 구미시민운동장에서 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최종 선발대회를 치른다.우상혁은 남자 높이뛰기 경기가 열리는 대회 둘째 날인 22일 출격한다.지난 2월9일 2025 …

‘1호선 더비’ 첫 승의 주인공은 FC안양이었다. 역사적인 더비전 첫 승 소식에 최대호 안양시장도 즉시 SNS로 답했다. 앞서 이재준 수원시장이 제안한 ‘패배한 구단주 유니폼 착용 공약’에 대해 그는 “이번엔 보라색 유니폼을 꼭 챙기셔야 할 것”이라며 맞받아쳤다.지난 19일 안양종합운…

김시우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대회 통산 5번째 우승 가능성을 키웠다.김시우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하버타운 골프 링크스(파71)에서 열린 PGA 투어 RBC 헤리티지(총상금 2000만달러) 3라운드에서 버디 6개와 보기 한 개를 쳐 5…

메이저리그(MLB)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딸을 얻었다. 오타니는 20일(한국 시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건강하고 예쁜 딸을 낳아준 사랑스러운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딸을 향해 “우리를 걱정 많은 부모로 만들어줘서 고마워”라고…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마인츠가 이재성의 7호골에도 불구하고 볼프스부르크와 무승부에 그치면서 6위로 추락했다.마인츠는 19일(현지 시간) 독일 마인츠의 메바 아레나에서 열린 볼프스부르크와의 2024~2025 분데스리가 30라운드 홈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뒀다.13승8무9패(승점…

파리올림픽 양궁 단체 종목에서 금메달을 석권한 태극전사들이 다음 달 인천 계양구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 참가한다.인천 계양구는 다음 달 20일부터 닷새간 진행 예정인 구청장배 국제 양궁대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과 대회 우승국 대표팀 간의 이벤트 경기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벤트 …

프로축구 K리그1 광주FC의 에이스로 거듭난 오후성이 세계 최고의 풀백 중 하나인 주앙 칸셀루(알힐랄)를 상대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겠다며 미소를 지었다.오후성은 지난 1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과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9라운드 원정 경기 동안 풀타임을 소화하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