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벌였다.이정후는 25일(한국 시간) 미국 워싱턴DC의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2025 메이저리그(MLB)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지난 20일 캔자스시티 로열스전부터 시작…
김혜성(26·LA 다저스)이 교체 출전해 귀중한 안타로 팀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다.김혜성은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뉴욕의 시티 필드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메츠와의 원정 경기에서 대주자로 교체 출전, 1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지난 17일 LA 에인절스전 이후 4경기,…
1년 만에 돌아온 최우수선수(MVP) 출신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28·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복귀 첫 타석부터 홈런포를 작렬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아쿠냐는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홈 경기…

메이저리그(MLB) 진출 후 처음으로 2번 타자로 나선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시즌 13번째 멀티히트(한 경기 안타 2개 이상)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활약을 앞세워 시즌 30승 고지를 밟았다.이정후는 24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 내셔널스 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가 이틀 연속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제압했다.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은 이날 결장했다.다저스는 22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애리조나와의 경기에서 6회 터진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역전 3점포…

미국 현지 언론이 메이저리그(MLB)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독특한 타격폼에 주목했다.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는 22일(한국 시간) “샌프란시스코의 스타 이정후는 리그에서 가장 극단적인 스윙을 가진 선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매체…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약 한 달 만에 볼넷을 얻어내며 3출루로 활약했다.이정후는 22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MLB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2볼…

LA 다저스 김혜성이 팀 내 치열한 주전 경쟁에서 생존 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신인왕 모의 투표에서 득표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MLB.com은 21일 34명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MLB 아메리칸리그(AL)와 내셔널리그(NL)의 신인상 모의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전문가들은…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이 MLB닷컴 신인왕 모의 투표에서 득표에 성공했다. MLB닷컴은 매체의 34명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내셔널리그(NL), 아메리칸리그(AL) 신인상 모의 투표 결과를 21일(한국 시간) 공개했다. 이번 신인상 모의 투표는 1위표(5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이정후가 20일 캔자스시티와의 안방경기 0-2로 뒤지던 8회말 2사 1, 2루 상황에서 우익선상으로 빠지는 적시 2루타(시즌 13호)를 친 뒤 2루 베이스에서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타격 부진에 빠졌던 이정후는 17일 애슬레틱스전 이후 3경…

“메이저리그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을 때 느낀 쾌감을 약 24년 만에 다시 맛본 것 같다.” 한국 야구 선수로는 유일하게 월드시리즈 우승 반지를 두 개나 갖고 있는 김병현(47·사진)의 요식업 도전이 화제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핵잠수함’이란 별명으로 활약했던 김병현…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호쾌한 장타를 터트리며 침묵에서 벗어났다.이정후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지난 1…

어깨 부상으로 아직 시즌을 시작하지 못한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실전 경기에 출전해 본격적인 빅리그 복귀 준비에 들어간다.탬파베이 케빈 캐시 감독은 20일(한국 시간) 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인 MLB닷컴을 통해 “이번 주는 김하성에게 중요한 한 주”라며 “모든 것이 잘 …

경쟁자들을 제치고 빅리그에 생존한 김혜성(LA 다저스)이 3경기 만에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김혜성은 2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 9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장한다.지난 …

‘제2의 오타니’를 꿈꾸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텍사스에 입단한 광주제일고 투타겸업 선수 김성준(18·왼쪽)이 19일 안방구장인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김성준은 이날 텍사스와 계약금 120만 달러(약 16억8000만 원)에 계약했다. 오른쪽은 해밀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