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메이저리그(MLB) 입성 후 시즌 초반 연일 맹타를 휘두르던 스즈키 세이야(시카고 컵스)의 상승세가 꺾였다. 3경기 연속 무안타에 그쳤고, 연속 출루 행진도 중단됐다. 스즈키는 22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리글리필드에서 열린 2022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와 홈경기에…
6경기 만에 선발 출전 기회를 잡은 박효준(26·피츠버그 파이리츠)이 시즌 첫 장타를 때리며 역전승의 발판을 마련했다. 박효준은 22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컵스와 원정 경기에 9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두 번째 …

올 시즌 메이저리그(MLB) 개막 후 부진에 빠졌던 ‘이도류’ 오타니 쇼헤이(28·LA 에인절스·사진)가 투타에 걸쳐 지난해 아메리칸리그(AL) 최우수선수(MVP)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시즌 첫 승을 올렸다. 오타니는 팀이 6-0 승리를 거둔 21일 휴스턴 방문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안타를 때리지는 못했지만 자신이 출전한 11경기에서 모두 출루하는 기록을 세웠다. 최지만은 21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원정경기에 1루수 겸 4번 타자로 나서 2타…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이 10경기만에 첫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팀은 4연승을 질주했다. 김하성은 2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MLB 신시내티 레즈와 경기에서 9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김하성은 이날 4타수 1안…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컵스전에서 결장했다.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라 감독의 결정이 아쉽다. 탬파베이는 20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시카고 컵스와 원정 경기에서 6-5로 승리했으나 최지만은 출전…

일본인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의 연속 안타 행진이 8경기에서 멈췄다. 그러나 연속 경기 출루 행진은 이어갔다.오타니는 20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MLB)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기록은…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3연승을 질주했으나 김하성은 3경기 연속 안타에 실패하며 타율이 0.208로 하락했다. 샌디에이고는 20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신시내티 레즈와 경기에서 6-2로 이겼다. 3연승을 거둔 샌디에이고는…

시즌 초반 맹타를 휘두르고 있는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전설의 타자’ 베리 본즈까지 소환했다. MLB닷컴은 19일(현지시간)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마다 가장 놀라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 한 명씩을 선정했다. 탬파베이에선 최지만이 이름을 올렸다. 매체는 “최지만에게…

왼 팔뚝 통증으로 부상자 명단에 오른 류현진(35·토론토 블루제이스)이 곧 투구를 다시 시작할 전망이다. 캐나다 매체 ‘스포츠넷’ 벤 니콜슨 스미스-기자는 20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테오스카 에르난데스, 류현진, 대니 잰슨은 원정 경기에 합류하지 않고 토론토에 머물고…

미국 메이저리그(MLB) LA 에인절스에서 뛰는 오타니 쇼헤이가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오타니는 19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 휴스턴의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2022 MLB 휴스턴 애스트로스전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를 쳤다. 지난 11일 휴스턴전부터 시작…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이 시즌 두 번째 적시타를 날리며 유망주 CJ 에이브럼스와 경쟁을 본격화했다. 김하성은 1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 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홈경기에 유격수 겸 8번 타자로 나서 4회…

류현진의 소속팀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메이저리그(MLB) 개막 후 첫 파워랭킹에서 2위를 차지했다. 메이저리그 전체 승률 공동 1위 LA 다저스가 가장 후한 평가를 받았다. 18일(한국시간) MLB.com이 발표한 파워랭킹에 따르면, 토론토는 다저스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이번 순위는…

단 2경기에 등판했을 뿐이지만, 류현진(35·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메이저리그(MLB) 진출 후 최악의 시련을 겪고 있다. 구속 저하와 커맨드 문제로 2경기 연속 어려움을 겪더니 설상사강 팔뚝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 악몽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MLB.com은 18일(한국시간) 류…

메이저리그(MLB)에서 뛰고 있는 류현진(35·토론토)이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MLB.com은 18일(한국시간) 류현진이 10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고 전했다. MLB.com은 “류현진이 전날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전 이후 왼쪽 팔뚝 통증을 호소했다. 검진 이후 10일짜리 부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