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9)이 올겨울 내내 끊이지 않았던 트레이드 소문에 대해 견해를 밝혔다. 김하성은 1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콤플렉스에서 진행 중인 샌디에이고 스프링캠프에 모습을 드러냈다. 투수와 포수조가 전날 먼저 훈련에 돌입했고, 야수는 17일부…

미국프로야구(MLB)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30)가 올해 첫 프리 배팅에서 뛰어난 장타력을 과시했다. 오타니는 13일(한국시간) 애리조나주 피닉스 글렌데일에서 열린 다저스 스프링캠프 야외 프리배팅에서 21차례 스윙을 해 10번이나 담장을 넘겼다. 지난해 아메리칸리그 홈런왕(…

‘어썸킴’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MLB닷컴이 선정한 판타지 플레이어 랭킹에서 전체 83위, 2루수 7위에 올랐다. MLB닷컴은 13일(한국시간) 온라인에서 가상으로 선수단을 운영해 게임하는 판타지 게임의 선수 랭킹 1~300위를 선정해 발표했다. 한국 선수 중에는 김…

미국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 여성 심판이 배정된다. 2007년 이후 무려 17년 만이다.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3일(한국시간) “2007년 이후 처음으로 여성 심판이 MLB 스프링캠프 시범경기에 포함된다. 젠 파월은 MLB 최초의 여성 심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계약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오프시즌 중 놀라운 일 중 하나에 포함됐다. MLB닷컴은 12일(한국시간) 이번 오프시즌 큰 놀라움을 안긴 8가지를 선정했다. 그 중 두 번째로 MLB 미경험자에 대한 대규모 투자가 꼽혔다. 매체는 “이번…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고우석(26)이 본격적으로 메이저리그(MLB)에 도전장을 내민다. 고우석은 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떠났다. 시즌 준비에 나서는 고우석은 출국 전 “비자 발급이 늦어져서 스프링캠프 합류가 늦어질 것 같아 걱정했는데 제시간에 떠날 수 있어 다행이다. 이제…

야구선수 이정후가 MLB 진출 후 축하 선물로 4억원대 슈퍼카를 받았다고 밝혔다.2월 9일 유튜브 채널 ‘ESQUIRE Korea’에는 ‘이정후 MLB 진출 후 받은 4억짜리 선물은? l Mclaren, 맥라렌, Leejunghoo, 이정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이날 이정후는 …

고우석(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오는 9일 출국해 메이저리그(MLB) 데뷔 시즌을 본격적으로 준비한다. 이정후의 매니지먼트사인 리코스포츠에이전시는 고우석이 9일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한다고 8일 밝혔다. 고우석은 미국 도착 후 곧바로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내야수 김하성(29)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상급 선수로 평가받았다. 김하성은 ‘MLB네트워크’가 8일(한국시간) 발표한 MLB 선수 랭킹 88위에 올랐다. MLB가 30개 구단임을 감안하면, 88위는 리그 상위권에 해당한다. 이날 MLB 네트워…

불혹을 넘긴 베테랑 투수 잭 그레인키(41)가 메이저리그(MLB) 현역 연장을 희망하고 있다. 아직 소속팀을 구하지 못한 가운데 올해도 투구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미국 스포츠 매체 디애슬레틱은 6일(한국시간) “그레인키가 올해 21번째 시즌을 맞기 위해 마운드 복귀를 …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8)이 현역 메이저리거 평가에서 전체 88위에 올랐다. MLB네트워크는 7일(한국시간) “현재 메이저리그 최고의 선수 100명을 선정해 22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며 이날 81~100위까지의 명단을 공개했다. 지난해까지 순위에 …

150년이 넘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역사에 삼진을 3000개 이상 잡은 투수는 19명뿐이다. 평균적으로 8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기록이다. 올해 41세인 베테랑 투수 잭 그레인키(사진)가 3000탈삼진 대기록 달성을 위해 선수 생활 연장을 희망하고 있다. 미국의 스포…
이정후(25)가 새롭게 합류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팀 타선의 파워를 보강하기 위해 강타자 호르헤 솔레어(32·마이애미 말린스)와 계약을 논의하고 있다. MLB닷컴은 6일(한국시간) 샌프란시스코가 솔레어와 협상중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팀 홈런 174개로 메이저리그 전체 30개 구…

한국인 메이저리거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예비 자유계약선수(FA)’ 순위에서 15위에 올랐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더 스코어는 5일(한국시간) 다음 겨울 FA 시장에 나올 수 있는 선수들을 대상으로 1위부터 20위까지 순위를 매겼다. 김하성은 15위에 자리했다. 매체…

“대체로 100%다. 개막전 출전에 문제가 없을 것이다.”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가 다음 달 20,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개막 시리즈 출전 의지를 드러냈다. 지난해 9월 팔꿈치 수술을 받은 오타니는 석 달 후 LA 에인절스를 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