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일본에서 500엔 동전과 우리나라 500원 동전을 섞어 사용한 사례가 발생해 논란이 일고 있다.최근 도쿄에서 공중목욕탕을 운영하는 일본인 A씨는 자신의 엑스(X, 옛 트위터) 계정에 일본 500엔 동전 사이에 낀 우리나라 500원 동전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가게를 방문한 손님이 500…

미국의 유명 디자이너와 지인들이 독특하고 괴상한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중국 자금성에 들어가려다 쫓겨나는 일이 벌어졌다.19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패션 아티스트그룹 ‘페칼 매터’(Fecal Matter)의 릭 오웬스를 비롯한 지인들이 자금성 입구에서 사진을 찍다가 관…

영국의 한 10대 소녀가 피임약 부작용으로 뇌졸중을 진단받은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더선, 미러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로렌 진(20)은 2022년 8월 12일 스페인에서 가족과 휴가를 보내던 중 오른쪽 몸 전체가 마비되는 일이 발생했다. 로렌은 밤에 화장실에 가려고 몸을 일으키려고 …

미국 IT 사업가 브라이언 존슨(47)이 생물학적 나이를 되돌리기 위해 혈액 내 혈장(혈액 속 액체 성분)에 있는 유해 물질을 제거해 다시 주입하는 혈장교환술을 받아 화제다.브라이언 존슨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혈장교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혈장교환술은 혈액에서 혈장…

중국에서 한 남성이 전 직장에 침입해 50만위안(약 9615만원)이 들어 있는 금고를 훔친 뒤 보트를 타고 도주하다 결국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무려 1년간 범행을 계획했지만 하루 만에 체포됐다.20일(현지시각)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지난 1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시…

최근 사살된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의 최고 지도자 야흐야 신와르가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하기 전 땅굴로 거처를 옮긴 것으로 드러났다. 그의 부인으로 추정되는 여성은 피신하는 와중에도 4000만 원대 고가의 명품 가방을 챙겨들었다. 이스라엘방위군(IDF)은 지난해 10월 6일 오후 1…

엉덩이가 너무 크다는 이유로 일부 항공사들로부터 비행기 탑승을 거부당한 20대 여성 모델의 사연이 전해져 화제다.900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파나마 출신 플러스 사이즈 모델 그레이시 본(27)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큰 좌석이 필요한 내가 여행하는 법’이라는…

러시아와 우즈베키스탄 등지에서 동물 분장을 하고 네 발로 기어다니는 청소년들이 사람들을 공격하는 기괴한 행동이 유행처럼 확산하고 있다. 15일(현지 시간) 영국 더선에 따르면 이들은 콰드로버(quadrober)라고 불리며, 동물탈을 쓰고 네 발로 기어 다니며 짐승 소리를 내는 등 동물…

미국의 유아용품 제조사 피셔프라이스가 개발한 영아용 바운서 ‘스누가 스윙’(Snuga Swings)가 전부 리콜됐다. 미국에서는 해당 제품에서 잠을 자던 아기들이 5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상태다,15일(현지시간) 미국의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제품안전위원회(CP…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침공으로 병력 부족현상에 직면한 가운데 일부 청년들이 공공장소에서 징병관으로부터 끌려가는 모습이 포착됐다.영국 텔레그래프 등 외신은 14일(현지 시각) 징병관들이 지난 주말 수도 키이우의 레스토랑, 쇼핑센터, 콘서트장 등을 급습해 일부 남성들을 강제로 군에 편입시…

중국의 한 남성이 자율주행 차량 내에서 영화를 보고 숙면을 취한 사실이 알려져 공공 안전 논란이 일고 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3일(현지시각) 보도했다.매체에 따르면 최근 중국 웨이보에 영상 하나가 공개됐는데, 영상에는 시속 110km가 넘는 속도로 고속도로를 …

허리케인 ‘밀턴’이 강타한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한 온라인 방송 스트리머가 대피령을 무시한 채 야외에서 생방송을 해 논란이다.12일(현지시간) CNN, BBC 등에 따르면 미국의 스트리머 ‘마이크 스몰스 주니어’는 허리케인 밀턴이 상륙한 지난 9일 플로리다주 탬파시에서 에어 매트리스와 …

5세 아이가 싱크홀(땅 꺼짐 현상)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지만 무사히 구조됐다.영국 ‘데일리메일’ 10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최근 루마니아 수도 부쿠레슈티에서는 43세 여성이 5세 아들을 차량에 태우고 유치원에 데려다주던 도중 차량과 함께 싱크홀에 빠졌다.주변 CCTV 영상에는 …

숨 쉬기 힘들어 병원을 찾은 인도네시아 10살 아이의 코 안에서 살아있는 거머리가 발견됐다. 이 거머리는 아이의 콧속에서 무려 한 달가량 산 것으로 나타났다.10일(현지시각) 베트남 매체 ‘docnhanh’ 보도에 따르면, 이 아이는 한 달 동안 숨쉬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등 코가 아파…

발리에서 유명한 길거리 음식인 사테(꼬치구이)가 닭고기가 아닌 개고기일 수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이에 발리 당국은 상인들에 대한 단속에 나섰다. 10일(현지시각) 일본 잡지 ‘프레지던트’는 프랑스 AFP 통신 보도를 인용해 발리 당국이 지난 7월 발리섬 서부 젬브라나 지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