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미 국가 벨리즈에서 미국인이 여객기를 납치(하이재킹)하려다 총기를 소지한 승객에게 사살되는 영화 같은 사건이 발생했다.18일 AP통신과 ABC뉴스 등에 따르면, 지난 17일(현지시간) 오전 8시 30분경 벨리즈 북부 코로잘에서 이륙해 산페드로로 향하던 세스나 여객기가 항로 변경을 시…

인도의 한 지역 의사가 감기 증상을 보인 남자아이에게 담배를 피우라는 처방을 내려 논란이다.16일(현지시간) 인도의 프리프레스저널 등에 따르면 인도 우타르프라데시주 잘라운 지역 커뮤니티 보건센터에서 근무하는 의사인 수레스 찬드라는 4세 남아에게 흡연을 권장했다.찬드라는 병원 내부에서 …

중국의 한 항공사가 항공기 승객을 더 받기 위해 개조한 ‘초박형 좌석’이 논란이다. 승객에겐 더 넒은 공간이 제공되지만, 두께가 절반으로 줄어 안정성 논란이 일었다.15일 대만의 ‘미러미디어’에 따르면 중국 남방항공은 최근 항공기 좌석 배치를 대규모로 조정했다. 이 과정에서 항공사는 …

중국 프로축구 리그에서 뛰던 가봉 국가대표 공격수 아론 부펜자(28)가 중국의 한 건물 11층에서 추락해 사망했다. 소속팀 저장 FC는 16일 밤, 공식 성명을 통해 “깊은 슬픔과 함께 부펜자의 갑작스러운 사망을 알린다”고 전했다.구단은 추락의 원인이나 정확한 시점은 자세히 언급하지 …

택배 상자 안에서 사람 손 · 발처럼 보이는 의문의 물건을 꺼내는 영상이 소셜미디어에서 크게 화제 되고 있다.최근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에 올라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이 물건의 정체는 ‘네일아트 연습용’ 실리콘 모형이다. 피부는 물론 미세한 주름과 혈관까지 실감 나게 표현한 …

미국에서 여객기가 비행하던 중 엔진에서 화재가 발생했는데, 원인은 뜻밖의 토끼였다.17일(현지시간) abc뉴스 등에 따르면 지난 13일 덴버 국제공항을 출발해 캐나다 에드먼턴 국제공항으로 향하던 유나이티드항공 보잉 737-800 여객기가 엔진 화재로 회항했다.당시 여객기에 타고 있던…

샌디에이고 동물원의 코끼리들, 지진 중 새끼 보호 위해 ‘경계 원형’ 형성 [영상]지진이 나자 코끼리 무리가 일제히 모여들어 새끼를 포위하는 진귀한 장면이 포착됐다.미국 지질조사국(USGS)에 따르면, 지난 14일(현지시각) 오전 10시 8분경 샌디에이고 인근에서 규모 5.2의 지진이…

인도에서 30대 남성이 결혼식을 열흘 앞두고 신부의 어머니와 함께 잠적해 집안이 발칵 뒤집혔다.11일(현지시각) 싱가포르 더스트레이츠타임즈에 따르면 이 사건은 인도 우타르 프라데시주의 마노하푸르 카야스타 마을에서 일어났다.마을 주민인 여성 시바니는 16일 리야나글라 마을 출신의 라훌(…

미·중 간 관세 갈등이 격화되자, 중국에서는 반미 감정을 반영한 상품들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15일 중화권 매체들에 따르면, 최근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의 얼굴과 정장 차림의 상반신을 본뜬 ‘변기솔’이 판매되고 있다. 노란 머리 모양의 솔이 변기를 닦는 부분이다. 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내 한 복판의 보석상에서 절도범들이 일요일인 13일 밤 9시 30분께 콘크리트 벽에 터널을 뚫고 100만 달러 (14억 2,850만 원) 상당의 금, 보석류와 고급 시계 등을 털어갔다고 LA경찰이 15일(현지시간) 발표했다. LA 시내 중심가인 브로드웨이의 ‘러브 …

중국에서 평소 땀에 젖은 양말 냄새를 맡는 습관을 지녔던 남성이 폐에 곰팡이균 감염이라는 중증 질환을 앓게 된 사실이 전해졌다.11일 영국 더 선 등 외신에 따르면 중국 충칭에 거주하는 남성 리치(가명)는 기침 증세가 심해지자 병원을 찾았고, 정밀 검사 끝에 오른쪽 폐에서 아스페르길루…
![이탈리아 인종차별 노골적…한국인 부부에 ‘칭챙총’ 야유 [e글e글]](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4/15/131418036.2.jpg)
이탈리아를 방문한 한 한국인 부부가 현지 학생들로부터 인종차별과 모욕을 당한 사연이 알려지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유튜브 채널 ‘K-Jinn’을 운영하고 있는 A 씨는 최근 ‘십대들이 벌써…갈 데까지 간 이탈리아 인종차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영상에 따르면, A 씨는 지난달 …

중년 남성이 여학생 뒤에 몰래 서서 머리 냄새를 맡는 영상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10일(현지 시각) 자유신보 등에 따르면 대만 가오슝에서 촬영된 한 영상이 소셜미디어에 확산됐다. 당시 가오슝시 다랴오구의 한 도로에서 자전거를 탄 채 신호등을 기다리던 젊은 여성의 뒤로 수상한 남성이…

교통사고가 난 일본의 고속도로에 누워 ‘인생 샷’을 찍은 중국인 관광객 2명이 국가 망신을 샀다.14일 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일본 도쿄와 후지산 사이의 고속도로에서 찍은 영상이 최근 소셜미디어에 크게 확산됐다.영상에는 여성 두 명이 교통사고로 길게 늘어선 차량 행렬 사…

미국의 대형마트에 말을 타고 들어와 위협을 가한 남성들이 체포됐다.최근 미국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미국 루이지애나주의 한 월마트에서 말을 타고 들어와 난동을 부린 성인 남자 3명과 미성년자 1명이 체포됐다.당시 한 대형마트 고객이 찍어 X(트위터)에 올린 영상에는 4명의 흑인 남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