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희숙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은 13일 당 인적 쇄신 방안과 관련해 윤희숙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은 13일 “당이 여기까지 오기까지 많은 잘못을 했던 사람들이 이제 개별적으로 사과해야 한다”며 “그게 우리 당 쇄신의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윤 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간…

더불어민주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정청래 의원이 12kg에 달하는 ‘왕수박’을 들고 “수박 노노!”를 외쳤다. 일부 당원들이 정 의원을 향해 ‘수박’(‘겉과 속이 다르다’는 의미로 비이재명계를 지칭하는 속어)이라고 비난하자 반박에 나선 것이다. 민주당 강성 당원들은 ‘수박’(파란 겉은 …

더불어민주당이 13일 의대 정원 증원에 반발해 집단행동에 나섰던 의대생들이 복귀를 선언한 데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문금주 원내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을 통해 “1년 반 가까운 공백을 뒤로 하고, 국민 건강을 최우선에 둔 책임 있는 결단에 진심으로 환영과 지지를 보낸다”며 이같이 밝…

송언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가 13일 당 혁신위원회 활동 관련 “인적 청산은 사실 일의 순서가 거꾸로 됐다”며 “특정 계파를 몰아내는 식으로 접근하면 당연히 필패”라고 밝혔다. 송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KBS 일요진단에 출연해 “백서 등을 통해 대선 과정을 정리하고 잘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