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이호선 당무감사위원장이 한동훈 전 대표가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당원게시판 논란’ 조사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한 전 대표 측은 31일 일부 조사 결과가 조작된 것이라는 주장을 제기했다.한 전 대표는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어제(30일) 이호선 씨는 동명이인…

국민의힘은 31일 종무식을 열고 내년 6·3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장동혁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사무처 종무식에서 “(내년 지선은) 어쩌면 대한민국이 생긴 이래 가장 중요한 선거가 될지도 모르겠다”며 “앞으로도 단 한 번밖에 없을 중요한 선거가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31일 김병기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강선우 의원, 김경 서울시의원 등에 대한 공천 의혹을 두고 “김 전 원내대표가 비밀병기 역할을 했는지 수사로 밝혀야 될 일”이라고 했다.장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당 사무처 종무식에서 “김병기 전…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당원 게시판’ 논란 이후 처음으로 가족들이 일부 글을 올린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자신은 몰랐다는 입장을 밝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를 향해 “몰랐다는 게 말이 되느냐”고 날을 세웠다.홍 전 시장은 31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가족 전원이 유치한 욕…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과 허위조작정보근절법(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이 30일 국무회의를 통과했다.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23, 24일 각각 국회 본회의에서 강행 처리된 두 법안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의 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를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정부는 30일 이재명…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회가 한동훈 전 대표(사진) 가족 연루 의혹이 제기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문제의 계정들이 한 전 대표 가족 5명의 명의와 동일하다”며 당 중앙윤리위원회에 조사 결과를 송부했다. 한 전 대표는 가족이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 비판 칼럼 등을 올린 사실을 인…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회가 한동훈 전 대표 가족 연루 의혹이 제기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문제의 계정들이 한 전 대표 가족 5명의 명의와 동일하다”며 당 중앙윤리위원회에 조사 결과를 송부했다. 한 전 대표는 가족이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 비판 칼럼 등을 올린 사실을 인정하면서…

국민의힘 이호선 당무감사위원장이 30일 한동훈 전 대표와 관련한 ‘당원게시판 의혹’ 조사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친한(친한동훈)계 김종혁 전 최고위원이 “어이가 없다”며 “억지와 무리가 산을 이룬다”고 반발했다.김 전 최고위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이분(이 위원장) 법학 교수 겸 …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회가 한동훈 전 대표 가족 연루 의혹이 제기된 ‘당원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문제의 계정들이 한 전 대표 가족 5명의 명의와 동일하고, 여론조작 정황이 확인됐다”며 당 중앙윤리위원회에 조사 결과를 송부했다고 밝혔다. 사실상 한 전 대표가 책임을 져야 한다고 밝힌 것…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회는 30일 한동훈 전 대표 관련 ‘당원 게시판 의혹’에 대해 조사한 결과 문제 계정들이 한 전 대표 가족 5인의 명의와 동일했다며 “조사 결과를 중앙윤리위원회에 송부하기로 했다”고 전했다.당무감사위는 이날 “본 당무감사위원회는 2024년 11월 제기된 이른바 ‘당…

국민의힘이 이재명 정부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이혜훈 전 의원이 지명된 것에 반발하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선 자성론도 함께 제기되고 있다. 이재명 정권이 보수 출신 인사들을 여럿 영입하며 외연 확장을 시도하는 반면에 국민의힘은 입지가 계속 좁아지고 있다는 우려에서다.국민의힘 김은…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여권 인사들의 추가 입각 가능성에 대해 “분명한 목적과 방향성 없이 보수 인사들을 영입하면 정권에 역풍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이날 오전 전북 김제시 새만금 33센터에서 열린 ‘국민의힘·특별자치도 정책간담회’ 후 기자들과 만나 “이혜훈…
국민의힘은 30일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더불어민주당 김병기 의원에게 의원직에서도 물러나야 한다고 비판했다. 최보윤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김 원내대표가 결국 원내대표직에서 물러났다”며 “이는 결단이 아니라 국민 여론에 떠밀린 뒤늦은 후퇴에 불과하다”고 평가했다.최 수석대변인은 “…

국민의힘 송언석 원내대표가 통일교 의혹뿐만 아니라 신천지의 국민의힘 대선 후보 경선 개입 의혹을 수사 대상에 포함하는 통일교 특검법을 더불어민주당이 발의한 데 대해 “통일교 신천지 수사라고 쓰고 국민의힘 표적 수사라고 읽는 노골적인 야당 탄압 정치 보복 시도”라며 “대장동 일당 남욱이…

기획예산처 초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후보자가 30일 12·3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정식으로 사과했다. 이 후보자는 30일 서울 종로구 예금보험공사에 마련된 임시 사무실에 출근하며 “1년 전 엄동설한에 내란 극복을 위해 애쓰신 분들에게 사과드리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며 “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