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라가키 유이·호시노 겐, 결혼 발표…日 톱스타 부부 탄생
일본 톱 배우 아라가키 유이(33)와 호시노 겐(40)이 결혼한다. 호시노 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세상이 어려운 시기에 사사로운 일로 인사드려 죄송하지만, 이번에 저는 아라가키 유이씨와 결혼을 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호시노 겐은 “이제는 둘이…
- 2021-05-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일본 톱 배우 아라가키 유이(33)와 호시노 겐(40)이 결혼한다. 호시노 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세상이 어려운 시기에 사사로운 일로 인사드려 죄송하지만, 이번에 저는 아라가키 유이씨와 결혼을 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호시노 겐은 “이제는 둘이…

‘TV는 사랑을 싣고’ 만화가 박광수가 캐릭터 사업으로 힘들었던 때를 회상했다. 1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만화 ‘광수생각’의 박광수 작가가 추억 속의 주인공을 찾기 위해 등장했다. 박광수는 IMF 경제 위기로 힘들었던 국민들에게 …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준수가 폭풍 성장한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과거 가족 예능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이종혁 아들 준수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MC 유재석, 조세호는 “준수가 이렇게 컸구나, 우와”라…

만화가 박광수가 ‘TV는 사랑을 싣고’를 통해 중학교 은사와 재회했다. 1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만화 ‘광수생각’의 박광수 작가가 추억 속의 주인공을 찾기 위해 등장했다. 박광수는 학창 시절 철없던 자신을 삐뚤어지지 않게 도와주신…

씨엘 아빠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이기진 교수가 등장한 가운데 물리학자로서의 양심과 ‘딸사랑’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씨엘은 지난 2009년 2NE1의 리더로 가요계에 데뷔, 그룹은 물론 …

‘유 퀴즈 온 더 블럭’ 홍진경 딸이 엄마의 고민을 폭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과 딸 김라엘양이 동반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경은 등장하자마자 자칭 ‘유럽춤’을 춰 시작부터 큰 웃음을 줬다.…

한국 여자배구의 에이스 김연경이 다시 중국 무대에 진출한다. 국내 팬들 앞에서 뛴 지 1년 만에 다시 이별이다. 김연경 측 관계자는 19일 “김연경이 중국 상하이 구단과 계약을 맺었고,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 관련 내용은 조만간 발표할 것”이라며 “우선 도쿄 올림픽이 끝난 뒤에…

‘백종원의 골목식당’ 새 MC 금새록이 열정을 뽐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배우 금새록이 두 번째 녹화에 참여해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앞서 부천 카센터 골목 수제버거집을 방문했던 금새록은 “패티가 너무 작아서 고기맛이 안 느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9일(현지시간)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에게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의 긴장을 완화할 것을 촉구했다고 백악관이 밝혔다. AFP·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이날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무력 충돌이 시작된 이후 네타냐후 총리와 네 번째 전화통…

‘라디오스타’ 예지원이 다양한 취미생활을 공개하며 기타연주와 함께 샹송 무대를 선보였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아트다! 아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승우, 예지원, 가수 김완선, 브라이언이 출연했다. 연예계 ‘재능 부자’로 알려진 예지원…

‘라디오스타’ 배우 김승우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김승우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아트다! 아트!’ 특집으로 꾸며져 김승우 외에도 배우 예지원, 가수 김완선, 브라…
![[사설]文 방미 전날 “美는 2등급 국가” 깎아내린 宋 대표의 경망함](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5/20/107018318.1.jpg)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8일 미국 하원의 대북전단살포금지법 관련 청문회 개최를 두고 “상당한 월권행위”라고 비판했다. 송 대표는 “김정은 김여정 나체를 합성한 조악한 전단을 뿌려놓고 표현의 자유를 말하는 건 지나친 게 아니냐”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영국 경제전문지 이코노미스트…
![[사설]軍 부실급식에 불량의복까지… 엄정 수사하고 책임 물으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5/20/107018267.1.jpg)
병사들에게 수년간 수십만 개의 불량 활동복과 베레모가 지급된 사실이 드러났다. 최근 코로나19 격리 병사들에 대한 ‘부실급식’ 논란이 불거져 서욱 국방부 장관이 “송구하다”고 직접 사과하고 처우 개선 대책을 발표하는 민망한 일이 있었는데, 이번엔 ‘불량의복’ 보급 실태가 확인된 것이다…
![[사설]관평원 ‘유령청사’ 예산 집행… 구멍가게만도 못한 행정 수준](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1/05/19/107005235.1.jpg)
관세청 산하 관세평가분류원(관평원)이 법을 어기고 세종시에 신청사를 지었다가 승인을 받지 못해 171억 원 들여 지은 건물이 1년 넘게 ‘유령청사’로 남아 있는 일이 벌어졌다. 그 와중에 직원 49명은 세종시에서 아파트 특별공급을 받아 수억 원씩 시세 차익까지 얻었다. 관평원 세종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