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백요리사’ 시즌3 제작 확정, 개인 아닌 4인 1조 식당 대결…참가자 모집 시작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3 제작을 확정했다.16일 넷플릭스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이 시즌3 제작을 확정, 더욱 강력한 맛의 진검승부로 돌아온다”라고 밝혔다.‘흑백요리사’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
- 2026-01-1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3 제작을 확정했다.16일 넷플릭스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이 시즌3 제작을 확정, 더욱 강력한 맛의 진검승부로 돌아온다”라고 밝혔다.‘흑백요리사’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

UN 출신 가수 겸 배우 최정원(44)이 불륜 의혹을 완전히 벗었다.대법원은 지난 15일 최정원과 불륜 의혹이 있었던 A 씨의 남편 B 씨가 제기한 상고를 기각했다.대법원은 “상고 이유에 관한 주장이 ‘상고심 절차에 관한 특례법’ 제4조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포함하지 아니하거나 제3…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16년 동안 함께 한 반려견을 떠나보낸 심경을 전했다.오정연은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6년이라는 긴 시간 제 곁에 쭉 함께해 온 착한이가 어젯밤 하늘 나라로 갔어요”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반려견 착한이의 과거 …

‘흑백요리사3’ 닻을 올린다. 16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3를 제작한다. 이날 SNS를 통해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시즌1·2(2024~2026)가 요리사 개인 대결이었다면, 시즌3는 식당 대결이다. 요리 장르 무관, 식당을 대표하는 요리사 4인 …

그룹 뉴진스에서 퇴출된 다니엘이 팬들에게 보낸 편지로 심경을 전했다.16일 다니엘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전하지 못한 편지”라며 뉴진스의 팬 버니즈에게 보내는 편지글을 올렸다.다니엘은 “버니즈, 잘 지내고 있지?”라며 “지나온 시간을 놓아주는 게 쉽지 않겠지만, 이제는 …

지난해 이혼을 발표한 방송인 홍진경이 재혼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황신혜, 장윤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선 재혼에 관한 대화가 오갔다. 황신혜는 올해 싱글 21년 차라며 딸이 상처받을 것을 우려해 이…

방송인 박지윤이 최근 SNS 활동이 뜸했던 이유를 전했다.16일 박지윤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제 인스타 피드가 일주일째 멈춘 동안 궁금해 묻고 싶지만 많이 참고 기다려준 지인들, 이제는 진행 일정에 대해 답을 달라고 하고 싶었는데 제가 사실 아팠다고 하니 ‘지윤씨…

‘신상출시 편스토랑’ 손태진이 어머니의 눈물에 울컥한다.1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서울대 출신 대표 엄친아 ‘1등 가수’ 손태진이 신입 ‘편셰프’로 출격한다. 이날 ‘편스토랑’에서는 손태진이 어린 시절 생사의 기로에 놓였던 위험한 …

그룹 ‘비스트’ 출신 장현승이 과거 태도 논란에 대해 뒤늦게 사과했다.15일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에는 장현승이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이날 재재는 장현승이 과거 태도 논란에 휩싸였을 당시 사진을 공개하며 “악귀 시절 나왔다. 눈을 왜 뒤집어 깠냐?”고 물었다.장현…

가수 테이가 과거 태국 여행 중 전신 화상을 입어 휠체어를 탄 채 입국했던 일화가 공개됐다. 15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에는 ‘세기말 발라더 총출동. 나였으면…감기를 남기고…(?) | 이기찬 테이 나윤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기찬, 테이, 나…

방송인 전현무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한 자선 바자회 물품 가격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전현무는 10년 전 홈쇼핑에서 70만 원에 구매했던 승마 기구를 동료 개그맨 임우일에게 30만 원을 받고 판매했다. 해당 기구는 발받침 한쪽이 파손된 고장 상태였다. 또 배우 봉태규의 초등학생…

영화 ‘만약에 우리’가 5일째 1위를 유지하고 있다.1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만약에 우리’는 지난 15일 하루 4만 9898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125만 7434명.5일째 왕좌에 있는 ‘만약에 우리’는 뜨겁게 사…

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근무 태만과 갑질 의혹 당시의 아픔을 고백한 가운데, 많은 누리꾼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는 현주엽과 그의 고등학생 큰아들 준희가 출연해 과거의 의혹 이후의 일상을…

그룹 캔 배기성이 다이어트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근황을 전했다. 배기성은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살빼는 것보다 유지하는 게 더 어려운 것 같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기성이 초췌한 얼굴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배기성은 “정말 쉽지않…

거장 정지영 감독의 신작이자 배우 염혜란 주연 영화 ‘내 이름은’이 올해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 ‘내 이름은’ 4.3을 배경으로 제주의 아픔을 넘어서는 치유와 성장의 드라마로, 2026년 한국 영화 첫 해외영화제 초청작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16일 배급사 와이드릴리즈에 따르…
![[단독]“북미 현지화 K팝 아이돌 ‘캣츠아이’, 최대 장점은 유연성”](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6/01/16/133166210.4.jpg)
“캣츠아이의 ‘다양성’은 제작 단계에서 가장 큰 고민거리이자 영감을 줬어요. 데뷔 콘텐츠를 준비할 때도 기존에 익숙하게 보고 듣던 것과는 다른 결과물이 나오는데, 이질감이 들기보다는 재미있고 신선하다고 느꼈습니다.” 6인조 걸그룹 ‘캣츠아이’는 K팝의 현지화 전략 흐름에서 가장 앞서나…
윤석열 전 대통령이 받고 있는 8개 재판 중 첫 1심 결론이 16일 나온다. 특검은 체포 방해 혐의 등에 징역 10년을 구형했는데, 항소심으로 이어진다면 내란전담재판부가 담당하는 첫 사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윤 전 대통령에 대한 첫 형사재판 결과와 남아있는 재판에 미칠 영향을 분석해…

MC 장윤정이 배우 고현정과 기싸움을 고백했다.장윤정은 15일 방송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토요대행진’ MC 시절 ‘고현정과 기싸움은 없었느냐’는 질문에 “있었다. 미묘하게 둘이 약간 경쟁했다”고 답했다. 난 그게 나쁘다는 생각은 안 한다. 우리를 더 발전시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