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GA 최종전 총상금 559억원·우승상금 139억원…꼴찌도 5억원 받는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최종전인 투어 챔피언십의 총상금 4000만 달러(약 559억원)는 골프계 역대 최다 상금 규모다.PGA 투어는 투어 챔피언십에 지급하던 페덕스컵 보너스 상금을 처음으로 공식 상금에 편입시켜 총상금을 4000만 달러로 확정했다.우승 상금은 1000만 달러(약 …
- 2025-08-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최종전인 투어 챔피언십의 총상금 4000만 달러(약 559억원)는 골프계 역대 최다 상금 규모다.PGA 투어는 투어 챔피언십에 지급하던 페덕스컵 보너스 상금을 처음으로 공식 상금에 편입시켜 총상금을 4000만 달러로 확정했다.우승 상금은 1000만 달러(약 …

추석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선물세트 사전예약 경쟁에 나섰다. 가성비를 앞세운 실속형 구성과 강화된 사전 예약 혜택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 것이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추석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카드로 구매 시 상품별로 최대 50%…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미래경쟁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됐다. 브라이언 롤랩 PGA투어 최고경영자(CEO)는 21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이스트레이크 골프클럽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PGA투어에서 15차례 메이저대회 정상에 오른 우즈를 포함해 9명…

LG전자의 ‘아트 포 유(ART for YOU)’ 캠페인이 첨단 기술에 예술을 결합한 미래형 메세나(기업이 문화예술 활동을 후원·지원하는 활동)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인공지능(AI) 시대에도 인간의 마음을 울리는 예술의 힘은 변하지 않는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이 자연…

최태원 SK(034730)그룹 회장이 방한 중인 마이크로소프트(MS) 창업자 빌 게이츠 게이츠재단 이사장과 만나 백신 개발,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21일 재계에 따르면 최 회장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게이츠 이사장과 만날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회동에서는 백신 …
‘아파트는 입지가 전부’라는 말이 있다. 입지는 아파트를 구매하는데 있어 가장 먼저 고려되는 요인이다. 최근 지역에 따라 집값이 양극화되는 현상이 심화되면서 입지의 중요성은 더욱 부각되고 있다. 입지가 뛰어난 지역은 시세 하락 리스크가 낮고, 시장 변동기에도 상대적 가격 방어력이 크다…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코스맥스가 고려대학교와 지구온난화를 비롯해 급변하는 기후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화장품 소재 개발에 나선다.코스맥스는 이달 초 고려대 산학협력단과 ‘기후 맞춤형 화장품(Climate-Proof Cosmetics)’ 소재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

CJ프레시웨이가 인천공항 푸드코트에서 선보인 ‘불고기 비빔밥’이 ‘2025 인천공항 맛있는 메뉴’ 대상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2025 인천공항 맛있는 메뉴’는 인천공항공사가 공항 내 우수 식음 서비스를 발굴하고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올해부터 시행한 시상 제도다. …

서울 강남구 개포우성7차 시공사 선정 총회를 앞두고 삼성물산(028260) 건설부문이 수주 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 삼성물산은 21일 “개포우성 7차에 독창적 외관 설계와 획기적 금융 조건을 제시하며,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했다”고 밝혔다.삼성물산은 빠른 사업 추진을 약속했다. 공사…

미국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빌드블록에서 반도체, 배터리 등 국내 소부장 기업의 미국 진출을 돕는 플랜트 개발 부서를 정식 출범하여 조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근 삼성전자의 텍사스 테일러 공장에서 테슬라의 AI6 칩을 위탁 생산하는 23조원 규모의 계약이 공시된 것에 이어,…

의류용 접착 솔루션 전문기업 실론(Sealon)이 지난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섬유패션 전시회 ‘2025 프리뷰 인 서울(Preview in Seoul, 이하 PIS)’에 참가한다. 실론 부스는 A홀 E-43번에 마련된다. PIS 20…

방송통신위원회가 SK텔레콤이 올해 안에 이용자가 이동통신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할 경우 해지 위약금을 전액 면제하라고 결정했다. 인터넷 등 결합 상품도 위약금의 절반을 면제하라고 했다.이는 SK텔레콤 가입자가 마감시한을 넘겨 해지를 신청했다가 받아들여지지 않자 분쟁조정을 신청한 2건이 …

8월 들어 미국과의 무역은 주춤했지만 중국, 유럽연합, 대만 등과의 교역이 늘면서 수출·입이 모두 증가했다.21일 관세청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수출 355억 달러, 수입 347억 달러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수출은 7.6%(25억1000만 달러)가, 수입은 0.4%…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세닉 E-테크(이하 세닉)’ 국내 판매 가격을 확정했다.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적용할 경우 지역에 따라 최저 4067만 원, 서울시 기준으로는 4678만 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유럽 시장에서 7000만 원대 중반부터 판매되는 모델로, 국내 출시 가격은 사실상 ‘파…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일 직원들과의 대화에서 “성과급 1700%에도 만족하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3000%, 5000%까지 늘어나도 행복해지는 것은 아니다”라고 언급했다. 최근 SK하이닉스 노사가 성과급 지급률을 두고 갈등을 빚고 있는 상황을 의식한 발언으로 풀이된다.최 회장은 2…

지프가 강하늘과 함께 일상 속에서 자유에 대한 욕구를 자극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스텔란티스코리아는 20일 온라인을 통해 지프 정통 오프로더 랭글러와 강하늘의 따뜻한 매력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시리즈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일상 속 로망과 자유를 주제로 한 이번 영상은 ‘하늘과 지…

삼성전자의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이 스팸 등 악성 메시지 뿐만 아니라 보이스피싱까지 인공지능(AI)이 자체적으로 파악하고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등 보안 성능을 한층 개선했다. 삼성전자는 최근 보이스피싱 기술 고도화에 대응하기 위해 딥러닝 기반 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보안 기능을 갤럭시…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직원들에게 직장에서의 행복과 성과급에 대해 이야기 하며 “(성과급이) 5000%까지 늘어나도 행복해지는 것은 아니다”라고 충고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최 회장은 전날(20일) 서울 중구 SK서린사옥 수펙스홀에서 열린 이천포럼 ‘슬기로운 SK생활’ 코너에서 직원…

폭스바겐그룹은 내달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IAA 모빌리티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자동차 기술 리더로의 도약에 나선다. 폭스바겐그룹은 내달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IAA 모빌리티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자동차 기술 리더로의 도약을 본격화한다. 이번에 그룹은 ‘모든 사람을 위한 …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가 온에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스위첸 역대 캠페인 중 최단기간에 1,000만뷰 달성으로 대중의 높은 관심과 공감을 입증한 결과다. 신규 스위첸 캠페인 ‘집에 가자’는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