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해피투게더’ 이현이 남편, 전현무 or 박진영 닮은꼴? SNS 결혼식 사진 보니…
동아닷컴
입력
2015-08-07 09:03
2015년 8월 7일 09시 03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사진=이현이 페이스북
‘해피투게더’ 이현이 남편, 전현무 or 박진영 닮은꼴? SNS 결혼식 사진 보니…
‘해피투게더’에 모델 이현이의 남편이 등장한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이 주목받았다.
이현이는 지난달 28일 자신의 페이스북 커버 사진을 결혼 사진으로 변경했다.
사진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현이가 남편의 손을 잡고 행진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행복한 표정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남편의 훈훈한 외모도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6일 방송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이현이는 임신 소식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해피투게더’에서 이현이는 “임신 5개월째다. 결혼 3년만에 임신했다. 남편이 소식을 듣자마자 울었다. 살짝 눈물이 맺혔다”며 “시간이 지나니까 (아이가) 갖고 싶더라. 고정 프로그램도 없어져서 좀 빨리 생겼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들어섰다”고 전했다.
이후 이현이의 남편이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출연진은 이현이 남편의 훈훈한 외모에 감탄했다. MC 유재석은 “혹시 전현무를 닮았다는 말을 듣지 않았냐” 물었고, 이현이의 남편은 “친구들이 박진영을 닮았다고 말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이의 남편은 “3년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아기가 생겨서 아내가 당분간 일을 못하게 된 상황이 됐다”며 “아내가 희생을 많이 하는데 미안하고 고맙다“며 아내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이현이는 “임신 전에는 남편이 예민한 성격이었는데 완전히 바뀌어서 부처다”이라고 말했다. 이에 장도연은 “부처님도 닮은 것 같다”고 받아쳐 재차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이현이. 사진=이현이 페이스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한미 기준금리 차 1.25%p로…美연준 내년 금리 인하 1회 그칠듯
조주빈 ‘박사방’ 전에도 성폭행…징역 5년 추가해 47년형
‘암투병 사망’ 아파트 관리사무소장 위해 모금운동 나선 아파트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