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쇼미더머니3’ 양동근, 신곡 ‘단발머리’ 공개…도끼·타블로 ‘극찬’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4-07-25 15:54
2014년 7월 25일 15시 54분
입력
2014-07-25 15:51
2014년 7월 25일 15시 51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쇼미더머니3 양동근 단발머리’
래퍼 양동근이 ‘쇼미더머니’에서 환상적인 힙합 무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4회에서는 프로듀서들의 스페셜 공연이 그려졌다.
더 콰이엇―도끼, 스윙스―산이, 타블로―마스타 우가 차례로 무대에 올라 시원시원한 랩과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를 선사했고, 현장은 뜨거운 환호로 가득찼다.
마지막 주자로 나선 양동근은 무대에 오르기 전 아이를 돌보랴 혼자 무대를 준비하랴 시간이 없었다며 근심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공연이 시작되자 양동근은 걱정과는 달리 자신의 곡 ‘흔들어’, ‘개키워’, ‘단발머리’ 등을 열창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무반주 랩 도중 “한 번만 다시 하면 안돼요? 준비한 게 있는데 한 번만 다시 하면 안돼요?”라며 참가자들을 따라하는 재치를 뽐냈다. 이는 앞서 10일 방송에서 지원자 뉴챔프가 ‘1인 단독 오디션’에서 탈락하자 심사위원들에게 부탁하던 모습을 빗댄 것이다.
양동근의 무대를 본 스윙스는 “없는 척 하면서 진짜 여유있다”고 말했고, 산이는 “아냐 긴장도 안 해. 가지고 놀고 있어”라고 감탄했다.
더 콰이엇과 도끼는 “동근이 형님 무서운 분인 것 같다. 무대 올라가기 직전까지 ‘나 어떡하지? 히트곡도 없고’하다가 갑자기 막 달라지니까 진짜 어디까지가 연기인지 알 수 없었다”며 “큰 그림을 꾸미고 있을 수도 있다. 오늘 무대 보면서 느꼈다”며 호평했다.
또한 타블로는 “연기를 워낙 잘하니까 이 모든 착한 척이 메소드 연기 일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스타우는 “그냥 약간 속은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 거리를 두기로 마음 먹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쇼미더머니3 양동근 단발머리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양동근 단발머리, 역시 구리구리뱅뱅” , “쇼미더머니3 양동근 단발머리, 타블로 공연도 좋았는데” , “쇼미더머니3 양동근 단발머리, 신곡 좋은데”, “도끼랑 타블로 공연은?”, “난 타블로 공연이 최고였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영동 금강변서 남성 시신 발견…두 달 전 천태산 실종 노인 추정
정광재 “내란재판부 ‘위헌성 최소화’는 본인들도 위헌성 알고 있다는 뜻” [정치를 부탁해]
‘손흥민 임신 협박 女’에 징역 4년 선고…법원 “유명인 이용한 범죄, 죄질 불량”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