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 주상욱이 범죄형 얼굴? ‘검은포스 물씬’

동아닷컴 입력 2011-11-17 17:22수정 2011-11-17 17:2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EN’에서 범인 잡는 형사 역을 맡은 주상욱이 범죄형 얼굴?

OCN 범죄수사스릴러 ‘특수사건전담반 TEN’에서 섹시한 카리스마의 형사 ‘여지훈’ 역을 맡은 주상욱이 범죄형 얼굴로 나타났다.

OCN이‘TEN’론칭 기념으로 출시한 어플리케이션의 기능 중 ‘범죄형 얼굴 인식’에 주상욱, 김상호, 조안, 최우식의 얼굴을 도입하자 이같이 결과가 나온 것.

주상욱은 ‘당신은 범죄형 62%’ 라는 수치와 함께 ‘검은 세계의 포스가 느껴지네요’ 라는 멘트가 나왔다.

관련기사
형사 백도식 역의 김상호는 범죄형 얼굴 수치 1%라는 기록과 함께 ‘천사표 얼굴’ 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외에도 밀랍인형 같은 미모와 베이글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남예리 역의 조안과 혈기 왕성한 신참 형사 박민호 역을 맡은 최우식 역시, 각각 24%, 6% 이라는 낮은 수치로 범죄형과는 먼 얼굴로 나타났다.



OCN에서 출시한 ‘TEN’ 어플리케이션은 ‘APP STORE’에서 영문 ‘TEN’ 으로 검색한 후에 다운을 받을 수 있다.

‘TEN’ 공식 앱은 범죄형 얼굴 인식 기능뿐만 아니라, TEN 카메라, 범죄 심리테스트, 에피소드 및 등장인물 소개, 월 페이퍼, 호신용 사이렌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한편, ‘TEN’은 18일(금) 밤 12시에 첫방송된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