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체험 삶의 현장」〈KBS1 오후7.35〉
황수관박사가 재래식 화장실 청소에 나섰다. 새벽 5시부터 산동네를 돌면서 분뇨를 치우고 분뇨차가 못 올라가는 곳에는 묵직한 분뇨호스를 어깨에 지고 올라가서 일을 마친다. 또 프로야구 LG트윈스 유지현 선수가 김해에 있는 철조망 설치작업장에 갔다. 공장에서 철망을 만들고 쇠기둥을 심어 철조망을 설치하기까지의 작업 현장을 가본다.
▼ 「10시 임성훈입니다」〈MBC 오전10.00〉
한국을 알리는 「외교관」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를 초대한다. 야구에 입문하면서부터 자신과의 싸움을 통해 메이저리그의 코리안 특급이 되기까지의 이야기와 현모양처형의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는 소망을 들어본다. 또 ARS집계를 통해 박찬호선수의 병역문제에 대한 국민의 의견을 묻는 코너를 마련한다.
▼ 「좋은밤 입니다」〈MBC 밤11.00〉
영화 「편지」의 개봉을 앞두고 두 주인공 박신양과 최진실을 초대한다. 그동안 두사람이 출연해온 드라마와 영화 등을 모아 키스 유형, 술버릇, 춤추는 모습 등 독특한 캐릭터들을 파헤쳐본다. 또 동갑내기의 진한 우정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드라마]
▼ 「사랑하니까」〈SBS 밤9.45〉
유나는 가족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영진과 끝내기로 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수선은 풀이 죽어 있는 유나를 위로하고, 유나는 아버지를 속이고 있다는 가책으로 마음이 아프다. 한편 수연이 돌아온 후부터 같은 방을 쓰는 것이 두려운 기준은 기혁을 거실로 내쫓고 그의 방을 차지한다. 이를 알게 된 상옥은 못난 놈이라며 호통을 친다.
▼ 「예감」〈MBC 밤9.55〉
유림이 경쟁사로 넘어간 극비서류를 찾아오자 경민과 장세영을 비롯한 모두가 유림을 대단하게 본다. 하지만 준섭이 후배에게 분석을 부탁했던 샘플은 한도화장품 조이사 손에 들어간다.
[외화]
▼ 「인조인간 가브리엘」 〈SBS 밤10.55〉
앨버트 편 감독. 캐시롱,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주연. 우주 어느곳에서 창조자의 실수로 생겨난 인조인간들이 인간을 노예로 부리며 산다. 새로운 미래를 찾던 네아는 인조인간 좁에게 걸려들어 부모를 잃는다. 네아가 위기에 처한 순간 인조인간 가브리엘을 만나 목숨을 구하고 무술까지 배우지만 가브리엘 또한 인조인간들과의 싸움에서 죽는다. 네아는 그들을 무찌르러 인조인간 소굴로 들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