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에 수익형 세컨드하우스

박정민 기자 입력 2020-09-17 03:00수정 2020-09-17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평창 엘리엇 아파트
최근 미세먼지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친환경 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겨울올림픽 이후 힐링도시, 행복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강원 평창이 세컨드하우스 적합 지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평창군 봉평면에 세컨드하우스로 활용 가능한 ‘평창엘리엇 아파트’가 선시공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8층 4개동 150채로 구성된 평창엘리엇 아파트는 KTX 평창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휘닉스파크, 골프장, 워터파크, 스키장 등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골프, 스키, 스노보드,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등 사계절 내내 스포츠와 레저를 즐길 수 있다.

관광 인프라도 풍부하다. 효석 문화마을, 팔석정, 양떼목장 등이 가깝다. 또 뛰어난 교통입지로 도심 인프라를 누리면서 빼어난 자연환경을 영위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실입주금 300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시공 후분양이라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미래가치 또한 탁월하다. 서울∼강릉 KTX를 비롯해 제2영동고속도로, 원주∼강릉 복선철도 등 교통망 확충으로 레저와 관광, 거주 등의 수요가 늘고 있는 데다 특히 수도권 고령인구 증가로 쾌적한 지역에 세컨드하우스를 이용하려는 수요가 몰려 평창 지역의 주택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주요기사
주변 부동산 전문가들은 “평창 엘리엇 아파트가 자연친화적 환경을 갖추고 있고 편리한 생활은 물론이고 향후 시세차익까지 바라볼 수 있어 수익형 세컨드하우스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
#화제의분양현장#분양#부동산#평창#엘리엇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