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초콜릿 부문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는 벨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GODIVA)’다.
비에스케이코퍼레이션이 국내 사업권을 갖고 있는 고디바는 다가올 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특별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남녀노소 가볍게 즐길 수 있어 가족과 친지가 모여 앉은 다과상에도 올리기 좋고 와인과도 궁합이 잘 맞는 품목이기 때문이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세계 100여 개국 700곳이 넘는 부티크와 면세점, 백화점, 초콜릿 전문점을 비롯해 온라인 매장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최고급 카카오 원두와 프로방스 지방, 그리스산 아몬드 등 엄선된 소재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90년 전통의 맛을 지켜오고 있다.
많은 초콜릿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뤼프 초콜릿부터 골드 컬렉션, 유럽 스타일의 비스킷, 개별 포장된 초콜릿, 최고급 커피와 핫 코코아, 기타 고급 간식 제품들에 이르기까지 선택의 폭도 넓다. 트뤼프 컬렉션의 경우 2만 원대부터 6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물을 하는 목적과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다.
고디바 초콜릿은 2012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후 서울과 수도권, 부산, 대구 등 전국 3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쇼핑몰(www.godiva.kr)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