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아디다스, 맨유 아시아투어 관람 3박4일 베이징 투어 이벤트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7월 1일 17시 24분


코멘트
아디다스, 맨유 아시아투어 관람 3박4일 베이징 투어 이벤트

○…아디다스는 2일부터 17일까지 아디다스 축구 의류나 축구화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5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시아 투어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4명에게 오는 25일 오후 8시에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맨시티 경기 관람 기회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식사, 중국 내 교통편과 가이드 등이 포함된 3박 4일 베이징 투어 패키지가 제공된다. 추첨은 오는 17일 오후 8시 각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디다스 명동점, 광주황금동점, 죽전점 등 총 14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달 30일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소비자들의 아이디어로 디자인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언케이지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케이지를 제거하고 새로운 신발끈 시스템을 적용한 독특한 디자인과 프라임 니트 소재를 사용해 양말을 신은 듯한 자연스러운 착용감에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사진=오니츠카타이거
사진=오니츠카타이거

오니츠카타이거, 모던클래식의 정수 스니커즈 '코레손' 출시

○…오니츠카타이거가 클래식한 스타일의 스니커즈 코레손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과 일본에서만 출시되는 코레손은 농구 코트에서 따온 도트 디테일을 오니츠카 타이거의 스트라이프로 표현된 오리지날 로우컷 모델이다.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캐주얼뿐만 아니라 포멀한 의상에도 잘 어울린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된 코레손은 메이드 인 재팬 제품으로 우리나라와 일본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사진=리복
사진=리복

리복, 심플한 실루엣에 화려한 그래픽을 더한 ‘퓨리라이트 그래픽’ 출시

○…리복 클래식은 퓨리라이트의 모던한 실루엣에 화려한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더한 ‘퓨리라이트 그래픽’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2016년 FW 시즌 신제품으로 꽃이 만개한 듯한 플로럴 그래픽과 이와 대조되는 심플한 실루엣의 운동화 디자인이 특징이다. 퓨리라이트 그래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엠리밋
사진=엠리밋

엠리밋, 장마철 대비 ‘레인코트’ 신제품 출시

○…엠리밋이 장마철을 맞아 방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레인코트인 ‘롱 워터프루프 자켓’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방수∙방풍 기능이 우수한 자체 개발 소재인 드라이엣지 소재를 함께 적용하여 비바람을 막아주며, 등판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옷 안의 습기를 빠르게 외부로 배출해 체온을 유지해주며 쾌적함을 제공한다. 장마철에는 레인코트로 맑은 날에는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이 제품은 스카이 블루와 베이비 핑크 두 자기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아큐브
사진=아큐브


아큐브디파인, 대세녀 설현과 함께한 화보에서 눈빛 매력 발산


○…아큐브가 전속 모델 설현과 함께 한 아큐브 디파인의 바이럴 영상 비하인드 컷을 1일 공개했다. 영상 속 설현은 보랏빛의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와 대조적으로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준다. 설현의 영상은 아큐브 디파인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