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공원 옆 아파트 인기!중흥종합건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분양중

  • 입력 2015년 5월 27일 10시 10분


코멘트
▶ 지하 2층~지상 18층, 6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428 가구
▶ 금왕생활체육공원, 공설운동장 인접하여 쾌적한 주거환경 자랑
▶ 음성 최초 지상에 차없는 단지, 음성 유일의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 도입


운동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문화체육시설이나 경기장 인근의 아파트들이 주목받고 있다. 신축 아파트의 커뮤니티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시설들이 기본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보다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하고 싶거나 단체 운동을 원하는 경우 외부의 시설을 찾기 마련이다. 지방자치단체가 시민들을 위해 저렴한 대관비로 운영하는 문화체육시설은 멀리서도 찾아올 만큼 선호도가 높다. 건설사들 역시 아파트 입지의 장점으로 문화체육시설을 내세우는 경우가 늘고 있다.

문화체육시설뿐만 아니라 경기장 인근 아파트들도 몸값을 높이기는 마찬가지다. 가족과 함께 경기장을 방문해 응원 문화를 즐길 수 있고 각종 체육교실,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공간이 마련돼 있기 때문이다. 경기장 인근에 있는 아파트는 유동인구가 많아 지하철 및 버스 등 대중교통이 잘 형성돼 있는 것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택 시장이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입주민들은 커뮤니티나 동호회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길 원한다”며 “축구,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 등과 같은 운동을 즐기는 수요자들에게 아파트 주변의 체육시설은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중흥종합건설이 충북 음성에서 분양중인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이 주목받고 있다.

◆ 금왕생활체육공원 앞에 위치한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482번지에 들어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지난 4월 24일 개관해 현재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8층, 총 6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4, 84(A,B)㎡ 총 428가구 규모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테니스장, 풋살장 등이 있는 금왕생활체육공원과 금왕공설운동장이 있으며, 인근에는 금석저수지가 있어 쾌적하고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금왕생활체육공원은 약 8만 2643㎡ 규모에 축구장, 농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풋살장, 테니스장, 게이트볼장, 그라운드골프장, 암벽등반장 등 약 170억원을 들여 만든 스포츠타운으로 조성됐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이 들어설 금왕읍 일대는 2010년 공급 단지가 마지막일 정도로 신규분양이 드물었다. 급왕읍은 충북 음성군에서도 교통, 교육, 생활이 편리한 입지로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이 중에서도 알짜단지에 위치하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음성에 선보이는 명품 최신 설계 아파트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채광과 통풍, 공간 활용도가 좋은 4-Bay 혁신설계를 전세대에 도입하였다. 여기에 전세대 팬트리를 도입함으로써 세대 내 공간활용을 극대화하였다.

최상층에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다락을 시공하는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세대당 1.5대의 넉넉한 주차대수와 10cm 넓은 광폭 주차공간으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쓴 명품주거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음성 유일의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하였다.

음성 최초의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설계되었으며,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등 단지 설계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입주민의 영,유아 보육을 위해 별동 어린이집을 설치하며, 음성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 높은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여 음성의 주거문화를 한 단계 높인다는 계획이다.

◆ 명품 아파트에 걸맞는 명품 주거 환경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이 들어설 금석지구 인근에는 농협 하나로마트, 재래시장, 병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여기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무극초교와 반도체고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추어져 있다.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음성IC와 인접해 있으며 중부고속도로 이용도 쉬워 서울까지는 1시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충북혁신도시와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다.

인근 음성 금왕 일반산업단지와 농공단지 및 음성 일대 산업단지로의 이동도 편리한 직주근접 아파트이다.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265-4번지에 조성되어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7년 6월이다.

문의 1644-5339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