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과 기미로 얼룩진 여성의 피부를 사용 6주 후부터 탄력 있고 깨끗하게

  • Array
  • 입력 2014년 1월 8일 17시 39분


코멘트

기존 식물추출물 화장품 뼈속부터 다른 화장품 CR5 출시!


중년 여성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넥스젠’의 CR5™ (국문명: 씨알파이브™)

젊은 여성이든, 나이든 여성이든, 모든 여성들의 공통된 소망은 하나다. '나이 들어도 젊어 보이고, 투명하고 탱탱한 피부를 갖고 싶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많은 여성들이 외국 고가 브랜드나 기능성 화장품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요즘 들어 한국 여성들의 관심이 국내로 돌아왔다. 한국이 이제 피부 관리의 선진국이 돼서다. 생명공학기술로 만들어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피부전용 기능성 멀티솔루션 CR5(씨알파이브)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CR5의 대표적 기능은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탄력 및 피부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기존 화장품(COSMETICS)이 아닌, 바이오메틱스(BIOMETICS)로의 진화!

CR5의 제조사인 ㈜넥스젠의 화장품은 잘 설계되고 엔지니어링된 최첨단 전자제품과도 같은 공학정인 제품으로, 성분과 함량 그리고 기능을 정확히 알지 못하는 식물추출물의 사용을 배제하고, 동물 유래의 어떠한 원료도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동물유래의 잠재적 병원체의 전이로부터 안전하다. 즉, 제품의 모든 성분들을 이미지 알려진 단일 성분으로 분자수준에서 정량적으로 계산하여 제작하는 분자화장품, 기존의 단순 혼합물 개념의 코스메틱스와는 구별되는 “바이오메틱스”가 되는 것이다.

피부반전솔루션 CR5를 개발한 ㈜넥스젠의 화장품은 기능을 알 수 없는 일체의 식물 추출물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부작용을 최소화 하며 동물 유래의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병원체 감염의 위험이 없는 안전한 제품으로 CR5의 특징은 21가지 필수 아미노산, 14가지 미네랄로 구성 인체세포 농도와 유사하게 조성, 혈액과 같은 pH7±0.2 중성 및 삼투압 300±20 mol/kg으로 조정한 인공세포액을 기본베이스로 사용하여 피부세포의 자극을 최소화 하며 동시에 영양밸런스를 최적화하여 우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소재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소재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 EGF 및 IGF-1, IGF-2, TRX, GH 등의 성장인자 단백질 함유
세포에너지물질 ATP(아데노신 트리포스 페이트) 및 항산화물질 글루타치온을 함유.
이렇듯 CR5는 과학적 피부연구를 통해 개발된 피부과학 피부반전 솔루션이다. '멀티 기능성 솔루션 CR5는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 코와 볼에 넓어진 모공 등 멀티 주름관리는 물론, 미백을 위한 기미, 잡티 개선까지 한 번에 관리해준다. 일주일에 1회, 6~10주에 걸쳐 CR5를 발라주면, 피부에 빨리 침투해 환하고 깨끗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넥스젠측의 설명이다.

기존 화장품 성분 중 가장 뛰어난 재생력을 갖춘 성분인 'EGF’
EGF는 피부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해 피부를 활성화시킨다. 이는 53개의 아미노산으로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 노벨상(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인 미국의 생물학자 스탠리 코헨 박사가 발견했다. 노화성 피부를 건강하고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CR5에 EGF 성분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품질인증 GH 마크를 획득한 정품 NEXGEN-EGF만을 사용하여, 보다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CR5는 이번 신규상품 출시를 기념, 온라인 무료상담 http://www.cr5.kr 또는 고객상담전화 02-6209-0500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초음파기기와 함께 사용하는 초음파젤 씨알-5 울트라젤™ (CR-5 ULTRA GEL™)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