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를 한번에! 어디서?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18일 15시 55분


‘영어’는 대학생과 구직자, 직장인들의 골칫거리다. 취업 조건에는 물론 승진시험, 대학 졸업시험 등 생활 전반에 걸쳐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 필기 시험 점수로 대체되던 영어 실력은 최근 말하기와 쓰기로 그 영역이 확대되면서 많은 이들이 영어권 국가의 유학을 계획한다. 그러나 많은 비용과 빈약한 정보, 아울러 현지 부적응 사례 등의 경험담을 접하고 포기하는 사례 또한 부지기수이다.

이런 가운데 호주, 필리핀 어학연수 커뮤니티 ‘호사랑’이 저렴한 비용의 어학연수, 유학 상품을 제공하며 망설이던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질 높은 유학 정보와 고객맞춤형 상품 제공으로 잘 알려진 호사랑의 가장 차별화된 서비스는 ‘최저학비 보상제도’다. 이는 회원이 호사랑에서 구입한 상품과 동일한 조건의 상품을 다른 업체에서 더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사실이 입증되면 그 차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제도로 호사랑이 관련 업계 중 최초로 시도했다. 즉 회원들은 이 서비스로 안심하고 저렴한 가격의 어학연수, 유학의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됐다.

호주와 더불어 학생들의 어학연수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필리핀 지역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특히 토익, 토플, 아엘츠 등 어학점수를 단기간에 올리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는 저렴한 가격에 비해 꼼꼼한 연수과정 정보, 학교 정보를 제공해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호사랑 관계자는 “호사랑은 회원의 입장에서 만든 맞춤형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의 성공적인 어학연수를 이끌고 있다”며 “비자무료대행 서비스, 무료 항공권 지급 등을 통해 학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수준 높은 어학연수, 유학, 워킹홀리데이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중”이라고 전했다.

호사랑은 매달 호주, 필리핀 어학연수 상담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일정 및 장소는 프라임유학넷 홈페이지(www.primsemi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또 호사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afe.daum.net/lovesydney)와 전국 5개 지사 전화(종로02-738-0500/ 강남02-536-0550/ 부산051-803-2100/ 대구053-428-0070/ 울산052-223-221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