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피부로의 리턴! 방법을 고수하여 내 피부를 지키자!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10일 14시 55분


필자는 어릴 적 투명하고 하얀 피부를 가진 축복받은 사람이었다. 하지만 이런 좋은피부는 필자뿐 아니라 어린 시절 누구나 한번씩은 가져 봤을 것이다. 그런데 성인이 된 지금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좁쌀여드름과 통증이 함께 오는 화농성여드름 등 여러 가지 종류의 성인여드름으로 마음고생을 심히 하고 있다.

이러한 성인여드름은 흉터로 남아 성인여드름흉터제거를 위해 좁쌀여드름과 화농성여드름화장품을 사용하기도 하고, 성인여드름흉터제거에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피부과를 찾아 재생연고를 바르거나 여드름빨리없애는법으로 여드름자국 시술을 받기도 한다. 하지만 이런 성인여드름흉터제거를 위한 시술은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기도 하고 부작용의 우려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좁쌀여드름이나 화농성여드름 등 성인여드름흉터제거를 원한다면, 피부에 안전한 여드름 화장품의 사용으로 단계적으로 좁쌀여드름 관리와 화농성여드름, 모공관리까지 하여 성인피부문 여드름흉터제거에 힘쓰고 예방한다면 당신이 원하는 성인여드름 없는 어릴 적 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보기 싫은 좁쌀여드름과 화농성여드름흉터제거를 완벽하게 하여 성인여드름에서 벗어나 보자.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기초제품을 사용하자.
피부는 다양한 문제로 인해 자국이나 잡티가 생기기 쉽고, 자국이 생기면 이 손상된 부위는 개선시키기가 어려워진다. 이런 부분을 고려해 성인피부문제개선을 제대로 알고 사용하면 피부문제 제거는 훨씬 쉬워진다. 이렇게 피부 손상 개선작용을 높여주는 화장품 이지에프 슈퍼 바머 기초는 문제가 많아서 고민이 많은 피부의 피부 손상개선작용을 돕는 EGF성분의 다량 함유로 성인피부문제를 관리해 주는 성인피부 문제개선화장품이다. 성인피부문제관리의 중요한 부분은 문제 부위에 자극을 주지 않아야 하는데 이지에프 슈퍼 바머 기초 라인은 식물성 성분으로 성인피부문제 부위에 저자극으로 피부문제자국 해결을 돕기 때문에 효과적인 성인피부문제 화장품이라 할 수 있다.

▶성인피부문제개선을 위한 피부문제개선 화장품을 사용하자.
눈에 띄는 성인피부문제자국개선과 모공관리 효과를 보기 위해 피부의 보약인 아크레스큐 앰플을 사용하도록 하자. 트러블솔루션 아크레스큐 앰플은 피부 문제점인 모공관리 개선 과정을 통하여 피지조절 및 피부 수렴에도 효과적인 모공관리 화장품이다. 피부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은 과잉분비되는 피지인데 이 피부고민을 모공관리에서 시작한다면 빠르게 개선시킬 수 있다. 피부문제 자국으로 인해 생기는 모공관리나 피지분비, 블랙헤드로 인한 모공관리를 함께 해 주는 앰플 제품으로 모공관리인 탄력강화효과와 모공커버까지 돕는 화장품이다.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맞춘 28일간의 집중 클리닉 프로그램으로 모공관리에 눈에 띄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피부문제자국과 모공관리, 스페셜한 케어로 관리하자.
스페셜한 케어는 피부관리실에서만 가능하단 생각을 버리자. 고민이 많은 피부를 위한 특별한 처방의 화장품인 하이드로 겔 마스크로 관리해 보는 것도 좋다. 팩 사용전에 스팀타올로 피부의 모공을 열어주고 촉촉한 느낌의 겔 마스크를 붙여 30분 정도 지난 후에 떼어내면 피부 진정과 쿨링효과로 손상피부관리에 탁월하며, 피부관리실에서 받은 듯한 눈에 띄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외부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피부손상을 일으키고 또 그 손상된 피부로 스트레스를 받아 최악의 컨디션이 반복된다면 하루빨리 개선해야 할 것이다. 성인 피부 고민의 원인을 파악하고 단계별 관리를 통해 최상의 피부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하자.

자료제공 - RECRE 뷰티플래너 조미희
홈페이지 - WWW.RESKIN.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