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바캉스에 피부 걱정이 웬 말? 썬라이더 ‘3단계 스마트 뷰티 콜렉션’이 있는데…

  • Array
  • 입력 2011년 7월 26일 11시 54분


1년에 단 한번 찾아오는 꿀맛 같은 여름 휴가. 가족이나 친구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바캉스 계획을 잡아두고 즐거운 상상에 빠지다가도 어느 순간 한 가지 생각이 떠오르면 인상이 찌푸려질지도 모른다. 그것은 바로 바캉스로 인해 망가질 피부 걱정 때문이다.

그런데 이제 그런 고민은 잠시 접어둬도 될 듯 하다. 글로벌 기업 썬라이더(www.sunrider.com)에서 식물로부터 추출한 원료를 주성분으로 한 안전한 초본 성분 화장품인 ‘3단계 스마트 뷰티 콜렉션’을 내놓아 바캉스 기간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썬라이더 스마트 뷰티 콜렉션의 1단계는 ‘닥터첸 리파이닝 앤 리프팅 크림’을 통한 풍부한 수분 공급. 분자당 수천 개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주는 소디움 PCA, 안티에이징과 탄력증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펩타이드 성분인 디팔미토일,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식물성 펩타이드 성분인 완두콩과 대나무 추출물 등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성분들이 포함된 이 제품은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산뜻한 사용감과 흡수력이 특징이다.

그 다음은 ‘오이린 아이크림’을 통한 눈가 피부관리.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특히 예민한 눈가에는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간 이 제품이 제격이다. 히알루론산, 비타민 B5, C, E, K, 쉐어버터, 인삼추출물 등 다양한 천연 성분들이 눈가 고민에 복합적으로 작용해 동안 눈매를 가능케 한다. 부드러운 질감과 탁월한 보습력을 갖고 있어 건조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환한 생기를 더해준다.

스마트 뷰티 콜렉션의 완성은 ‘닥터첸 브라이트닝 세럼’을 통한 맑은 피부관리다.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히 강조된 이 제품은 바캉스 기간 내내 지친 피부를 깨끗하고 탄력 있게 유지시켜준다. 피부에 자극적인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비타민C를 사용해 더욱 안전성을 높였다. 데이지꽃 추출물, 서양자두, 비사보롤 등이 주요 성분이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 썬라이더의 회장이자 제품 개발자인 첸 박사는 “자연에서 얻은 양질의 초본 원료로 탄생한 썬라이더의 3단계 스마트 뷰티 콜렉션은 여름철 지친 피부에 특히 효과적이다”며, 많은 고객들이 피부 트러블 고민 없이 즐거운 바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식물에서 추출한 엄선된 초본 성분을 이용해 탄탄한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체에 흡수율이 높은 식품과 순하고 효과 좋은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는 친환경 글로벌 기업 썬라이더. 올 여름, 3단계 스마트 뷰티 콜렉션을 선보이며 바캉스 시즌 피부 트러블로 인해 잠 못 드는 많은 이들에게 최선의 대안을 제시하며 또 한번 주목 받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