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풍기사람들, 산삼 배양근이 함유된 ‘조강지처 홍삼진액’ 출시
입력
2011-04-19 10:47
2011년 4월 19일 10시 47분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풍기사람들(대표 김성옥,
www.omywife.com
)은 산삼 배양근이 함유된 ‘조강지처 홍삼진액’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풍기사람들은 대한민국 특산품인 홍삼시장이 혼탁하다는 것을 실감하였다고 한다. 특히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홍삼 100%라는 광고에 현혹되지 말라고 권고한다.
실제로 정재수 100L 에 홍삼1뿌리를 넣고 달여도 홍삼100% 정제수 100L 에 홍삼10뿌리를 넣고 달여도 홍삼100%가 된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이러한 점 때문에 언론에 보도되는 등 문제가 많아 건강을 위해 먹는 홍삼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홍삼은 가장 인기 있는 건강식품으로 자양강장, 면연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남녀 노소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특히 체력보강에 필요한 분이나 성장기 자녀들에게도 좋다.
가족사랑의 대명사인 ‘조강지처’를 브랜드화하여 내 가족과 아들딸들이 먹는다고 생각하여 6년근 홍삼에 산삼 배양근을 첨가한 홍삼액기스 제품으로서 최적의 배합률로 만들었으며, 대기업제품과 비교해 보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
조강지처 홍삼은 파격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용으로 인기가 대단하다.
제조과정으로는 질 좋은 국내산 6년근 인삼만을 엄선하여, 깨끗이 세척한 후 건조기에 말린다. 대형증삼기에서 숙성 증삼과정을 반복하여 인삼에 없는 각종 성분을 함유한 홍삼으로 만들어진다.
회사관계자는 “자연산 산삼과 98%유사한 산삼 배양근을 엄선하여 홍삼액의 품질을 한층 더 높였다”고 하며, 특히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위생적이고 깨끗한 GMP시설에서 생산하므로 소비자는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밝혔다.
가격도 소비자가 부담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시중에 유사 제품보다 품질은 뛰어나면서 가격은 절반수준인 30포(1포80ml) 한 박스에 58,000원에 공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omywife.com
)나 전화(1588-8822)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지금 뜨는 뉴스
“엄마 전 재산 다 날렸다”…보이스피싱에 무너진 가족
“누군가는 나를 잊지 않았다는 생각, 그 희망에 어르신들이 다시 살아요”
“팔 아프게 벅벅 NO!” 창문 곰팡이, 2000원으로 박멸 [알쓸톡]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