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수 없는 가격! 돈암동 아파트가 3·3㎡ 당 1천만원…무슨일?

  • Array
  • 입력 2011년 3월 8일 12시 38분


-청약통장 무관-주변시세 대비 월등히 저렴한 분양가격-분양권 전매 무제한- 2014년 경전철 개통(우이~신설)-특별세대 선착순 모집중(마감 임박!!!)

최근 강북 돈암동 부동산시장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돈암이수브라운스톤II 는 바닥탈출을 시도중인 국내 부동산 시장에서 틈새상품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사업방식을 도입하여 주변 일반분양 아파트에 비해 최고 1억원 이상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특성을 활용하여 어려운 분양시장 상황에서도 연일 흥행 성적을 거두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청약 통장없이 바로 계약이 가능하며, 사업승인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요즘 같은 부동산시장 상황에 가장 적합한 상품이라 할 수 있으며 무주택 실수요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관심있게 접근 할 필요가 있다.

현재 1,2차 조합원 모집 완료 후 3차분 한정세대에 대하여 특별분양가 모집중이며 최근 실수요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있는 소형평형(전용면적 59㎡)은 높은 경쟁률이 예상되므로 실수요자라면 남들보다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돈암이수브라운스톤II 모델하우스는 왕십리역 9번출구 앞에 있으며 이수건설㈜를 시공사로 선정하여 총 294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며 전용면적 59㎡, 84㎡ 등 두 타입을 공급하고 있다.

시공사인 이수건설㈜에서 자금 관리를 하므로 신뢰성과 안전성은 이미 확보되었다.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며 미계약시 신청금은 즉시 환불조치 된다.
신청금 납입계좌 : 외환은행 630-006503-121 예금주-이수건설(주) (이수건설에서 책임관리)
문의전화 : 02)2293-3384

돈암이수브라운스톤II는 북한산 자락에 위치하였으며 남저북고의 단지형태를 유지하여 서울 도심에서는 보기드문 탁월한 조망권 및 쾌적한 주변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를 나서면 북한산 둘레길과 연결되어 있어 최적의 산책 코스를 제공하며 단지와 바로 연결된 6,500㎡의 대규모 녹지공간은 서울시내 어느 아파트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자연 숲으로 조성되어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있다.

지상주차 공간을 모두 지하에 배치하여 지상의 녹지 공간과 조경시설을 극대화 했으며 단지내 개방감을 확보하려는 노력이 돋보인다. 또한 세대 대부분을 남향 위주로 배치하여 일조권 확보 및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우이~신설 간 경전철역이 개통되면 도보 2~3분 거리에 신규 전철역(정릉삼거리역 예정)이 위치하게 되어 대중교통 이용이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아리랑고개와 북악산길 등 도심으로의 차량을 통한 진출입이 용이하고 내부순환로를 통해 서울 중심은 물론 외곽도로 이용이 수월하다.

오는 2014년에 완공되는 서울 최초의 경전철 ['우이~신설 도시철도 민간투자사업'(현재 공사중)] 개통시 서울 동북부지역의 대표적인 대중교통 불편 지역인 강북구 우이동, 삼양동, 성북구 정릉동의 교통 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며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6호선 보문역, 1, 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환승역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단지 인근에는 우촌초교, 정덕초교, 홍익중, 홍익사대부고, 동구여중고, 성신여고가 있으며 영재교육의 산실인 대일외고가 있다. 또한 민족의 사학으로 명문을 자랑하는 고려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국민대학교, 한성대학교, 동덕여대 등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다양한 쇼핑환경이 구축되어 있으며 고대병원, 경희의료원, 서울대학병원과 성북구민회관, 한진스포츠센타 등 각종 생활편의 시설이 위치해 있어 최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문의전화 : 02)2293-338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