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종합 쇼핑몰순위 사이트 ‘이런세상’에서 최신유행 패션아이템 찾기

  • Array
  • 입력 2010년 10월 19일 17시 27분


코멘트
바야흐로 쇼핑의 계절 10월이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옷은 어떤 옷일까?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어느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을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쇼핑몰은? 하루에도 수 십 개씩 생겨나고 없어지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을 일일이 찾아 다니면서 확인할 수도 없는 것이 이 시대의 현실이다.

1등 패션에 민감하고 최고로 잘 팔리는 유행 아이템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요즘 유행하는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의 "신민아스타일 야상"부터 "자이언트"의 "황정음 후드티", "욕망의 불꽃" "서우스타일", 도시적 이미지 "정려원 스타일", 깔끔한 정장스타일의 "주상욱 패션"까지, 홍수처럼 쏟아지는 쇼핑정보를 한 눈에 비교하면서 볼 수 있는 쇼핑몰 순위 사이트인 이런세상(www.e-runsesang.com)이 그 주인공이다.

이런세상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상품정보를 가격대별, 전체 클릭, 최신 등록, 낮은 가격, 높은 가격, 추천 순으로 한 번에 정렬해서 볼 수 있는 필터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가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야상”을 검색하면 이런세상에 등록된 수 많은 쇼핑몰에서 정보를 수집하여 각 쇼핑몰 별 “야상”상품정보를 한 눈에 정렬하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런세상을 방문하는 월평균 80~90만 명의 예비고객들이 실제로 관심 상품을 클릭하고 있기 때문에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어떤 상품인지 바로 알아 볼 수 있다.

이런세상은 모두가 꿈꾸는 신개념 마켓플레이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남성쇼핑몰은 물론 여성쇼핑몰까지 최신 유행하는 상품정보를 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도록 자체 분석솔루션을 개발, 다수의 고객이 원하는 의류 쇼핑몰 페이지로 가장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주고 있다. 이런세상은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구매자의 쇼핑시간을 최대한 줄여주고 구매 만족도를 100% 충족시키겠다는 것을 기업모토로 잡았다.

2010년 10월 현재 여성쇼핑몰 입점업체로는 핑크바나나, 파스타, 이쁜걸, 소녀감성, 고양이날다, 리블리피쉬, 난정이, 룩앤, 로리아, 제이더블유 등이고 남자쇼핑몰 입점업체로는 멋남, 간지나라, 더보이, 가르마, 스코우, 로로, 빈브로스, 토모나리, 붐스타일, 아보키, 몬테뉴, 푸어시크,, 맨스테어, 이까이, 스타일옴므, 논노옴므, 댄티지, 원스타일, 엔피필, 스타일난놈 등이 팽팽한 순위다툼을 하고 있다. 고객으로서는 잘나가는 쇼핑몰 상품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과 검증 받은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안정성까지 갖추고 있으므로 신뢰가 간다.

이런세상은 철저한 검증시스템을 통해 다수의 상품을 확보하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쇼핑몰을 지속적으로 추가 입점할 계획이다. 이런세상이 새로운 쇼핑몰마케팅의 대안으로 떠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