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와 각질제거 관리를 동시에 하는 피부관리 화장품 과연 있을까?

동아닷컴 입력 2010-09-07 16:07수정 2010-09-07 16:1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요즘 블랙헤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땀샘과 피지선이 활성화 되면서, 피부표면에 블랙헤드도 기승을 부리기 시작한 것이다. 블랙헤드는 모공 속 피지가 공기와 만나 산화되면서 거뭇거뭇하게 보이는 피부 현상을 말하는데, 특히 코에 블랙헤드가 많이 발생하게 된다.

블랙헤드 제거를 위해 손으로 짜는 행동은 절대 안되는데, 모공벽이 손상되어 모공이 넓어지게 되고 코가 붉게 달아오르게 된다. 또한 심할 경우에는 균이 침투해 2차, 3차의 피부질환을 유발시켜 흉터가 남게 된다. 이러한 블랙헤드를 깨끗하고 안전하게 제거하기 위해 모공축소 및 각질제거의 피부관리가 필수적이다.

이를 위해서는 꼼꼼한 세안이 필요하며 모공속의 피지와 노폐물을 수시로 깨끗하게 제거하여 블랙헤드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블랙헤드에 효과적인 깨끗하고 꼼꼼한 세안을 위해 리스킨(http://www.reskin.co.kr)의 훼이스크리너 및 훼이스타올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모공축소 및 각질제거를 통한 피부관리로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방지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천연섬유의 특수루프기술공법으로 제작되어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 어린아이의 연약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과다피지, 트러블성, 넓은 모공, 각질이 많은 피부를 꼼꼼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깨끗한 세안과 함께 블랙헤드 제거를 위한 또한 가지 방법으로 상피세포성장인자 EGF를 고농도로 배합하여 민감하고 트러블이 발생하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인텐시브케어 솔루션 EGF바머(http://www.reskin.co.kr)를 추천한다. EGF와 항균성분, 식물성 미용 성분의 복합적인 효능으로 트러블 관리는 물론 트러블 흔적의 개선, 손상피부의 회복을 돕는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으로 모공축소 및 각질제거 등 블랙헤드의 해결을 위해 세안 후 사용하면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주요기사
블랙헤드의 고민해결! 자세한 내용은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쇼핑몰 1위! 리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보제공 : 리스킨 뷰티플래너(http://www.reskin.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