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전 디자인 ‘미니멀리즘 가구’… 가구 ‘본연의 기능’ 깨우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42)이 배우 하준(38)과 애프터 식사를 했다고 밝혔다.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소개팅 후에 만나서 밥을 먹었고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영상에서 차를 운전 중인 한혜진은 “별장에 인테리어할 수 있는 게 없을지 일단 좀 소품을 보러 가는 …

최진실 딸 최준희가 핑크빛 패션으로 청순한 근황을 공개했다. 루푸스 투병 이후 체중 40㎏대로 감량한 그는 모델 활동까지 이어가고 있다.

김건희 여사가 윤석열 전 대통령 재임 시절 방문 기록도 남기지 않고 조선 왕실 유산이 보관된 국립고궁박물관 수장고에도 들어갔던 사실이 공개됐다. 국가유산청이 27일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의원에게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김 여사는 2023년 3월 2일 서울 종로구 국립고궁박물관 수장고에 방…

13년 만에 부활한 MBC ‘대학가요제’에 가수 고(故) 신해철의 자녀들이 무대에 올라 감동을 안겼다. 이날 무대에는 인공지능(AI) 기술로 복원된 신해철의 음성도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2025 MBC 대학가요제-청춘을 켜다’에서 신해철의 자녀들인 신하연(19), 신동원(17) …

여성 탈모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 모어댄에잇(Morethan8)은 지난해 수출액에서 전년 대비 5배 성장을 기록하며, 2025년 내 전 세계 미군 부대 유통망 DeCA(Defense Commissary Agency) 입점을 확정했다고 27일 밝혔다.2020년 론칭한 모어댄에잇은 여성 탈…

한류열풍
어두운 밤 형형색색으로 물든 ‘첨성대’와 ‘동궁과 월지(옛 안압지)’부터 다채로운 문화유산과 미술품 전시까지.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를 맞아 경북 경주시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들이 개최되고 있다. ‘천년 왕국 신라’의 역사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전시, 공연, 미디어아트…

SBS 드라마 ‘우주메리미’가 불법촬영 범죄를 가볍게 다뤘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논란이 확산되자 SBS는 문제 장면이 포함된 영상을 삭제했다.

한류열풍
방탄소년단(BTS) 리더인 RM(본명 김남준·31)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부대 행사인 ‘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에서 기조연설을 펼친다.RM은 APEC CEO 서밋 이틀차인 29일 오후 3시 5분부터 약 10분 간 ‘APEC 지역의 문화창조산업과 K컬처의…

‘미스터 션샤인’ 일본군 역으로 오해받았던 배우 이정현이 “저도 나라 사랑하는 국민”이라며 해명했다. 지게차·스쿠버 자격증 등 만능 배우 면모도 공개했다.

한류 그룹 ‘엑소(EXO)’가 2년 반 만에 새 앨범을 낸다. 2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는 내년 1분기 중 정규 8집을 발매한다. 엑소의 새 앨범은 2023년 7월 발매한 정규 7집 ‘이그지스트(EXIST)’ 이후 처음이다. 우선 엑소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