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융합 쇼핑 플랫폼 우고스, 7일 ‘Woogos USA’ 미국 정식 서비스 개시
더보기

융합 쇼핑 플랫폼 우고스, 7일 ‘Woogos USA’ 미국 정식 서비스 개시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9-06 11:20수정 2018-09-06 11:3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우고스

‘온라인에서 깎아봤어’라는 컨셉의 융합 쇼핑 플랫폼 우고스를 서비스 중인 ㈜트라이그람스코리아가 오는 7일부터 미국에서 서비스를 개시한다.

작년 12월에 그랜드 오픈한 우고스는 기존의 쇼핑몰에 온라인 리얼타임 흥정 시스템인 결제후추가할인 서비스와 게임 요소 아이템을 도입한 신개념 쇼핑몰이다. 특히, 우고스의 결제후추가할인은 국내 최초 온라인 리얼타임 흥정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상품 구매 후 결제후추가할인을 통해 쇼핑 금액의 최소 5%~최대 100%까지 랜덤으로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 색다른 혜택으로 이미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미국 사업을 준비하게 됐다”며 “한국 생산자는 미국 소비자를, 미국 생산자는 한국 소비자를 별도의 해외 마케팅이나 홍보 없이도 서비스 해줄 수 있는 차별화된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고스는 스타트업 기업이 쌍방향 국제 상거래를 하기에는 역부족이라는 지적에도 불구하고 과감한 선택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기사

Woogos USA는 미국·한국 회원가입 기능과 우고스에서 마련한 다양한 기획전 및 상품 상세 페이지가 오픈되며, 점차적으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와 결제후추가할인 서비스 오픈, 월정액 회원 가입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Woogos USA는 국내 소비 트렌드를 비교하여 현지 미국 교민들을 타겟으로 상품 소싱을 완료한 상태다. 국내 유명 직구 사이트의 판매 상품 중에서 카테고리별 판매량과 할인율이 높은 상품으로 소싱했으며 각 연령 및 구매 고객별 맞춤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강 대표는 “앞으로 미국 서비스가 안정화되면 현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을 진행하여 Woogos USA를 미국 전역에 알릴 예정이다. 전세계가 만족하는 우고스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