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부가부 x 니아크1, 그래픽 아티스트 작품 담은 한정판 컬렉션 출시
더보기

부가부 x 니아크1, 그래픽 아티스트 작품 담은 한정판 컬렉션 출시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3-28 14:23수정 2017-03-28 14:2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 (Bugaboo by Niark1 collection).

프랑스 그래픽 아티스트의 화려한 색채를 담은 스트롤러 컬렉션이 4월 출시된다.

네덜란드 모빌리티 디자인 브랜드 부가부(Bugaboo International)는 그래픽 아티스트 니아크1(Niark1)과 협업을 통해 한정판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Bugaboo by Niark1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모든 사람이 예술을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목표 아래 탄생했다. 부가부는 “세바스찬 페로 니아크1(Sebastien Feraut Niark1)은 프랑스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아티스트”라고 소개하며 “그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은 부가부의 획기적인 디자인에 초현실적인 화려한 색채가 더해져 유니크함을 더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부가부 바이 니아크1’은 ‘니아크1’의 상징인 몬스터를 화려하게 프린팅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제품은 ‘썬 캐노피’, ‘맞춤 패브릭 세트’, ‘브리지 썬 캐노피’로 구성됐다. 이 중 맞춤 패브릭 세트는 검은색 원단에 다채로운 색상의 몬스터들이 대조를 이뤄 생동감을 자아낸다. 스트롤러 내부의 안감에도 몬스터를 프린팅해 아이가 안에서 마주하며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다른 구성품인 브리지 썬 캐노피는 메쉬 부분을 시원하게 통풍될 수 있도록 신경쓴 여름용 액세서리다. 방수·방유 가공 및 UPF5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패브릭은 아이를 뜨거운 햇살로부터 보호한다.

모던한 블랙색상의 맞춤 패브릭 세트와 달리 시원한 페트롤 블루 컬러를 사용, 몬스터 프린팅을 더해 또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부가부 관계자는 “다양한 느낌의 캐노피를 사용해 매일 다양한 스트롤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부가부 스트롤러 구매 시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미 부가부 스트롤러를 사용 중인 경우에도 이를 별도로 구매해 스트롤러 분위기를 새롭게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